이경규 무슨 일? 어복 상승세 성훈에 별안간 욕설(도시어부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규가 별안간 욕설을 뱉는다.
10월 19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에서는 새로운 출조지, 여수 거문도에서 낚시꾼들의 최애 어종인 돌돔과 무늬오징어 낚시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과연 이경규의 혹돔이 제2의 낙지 사태와 같이 고가로 거래되는 '반전 어종'일지 그 결과는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이경규가 별안간 욕설을 뱉는다.
10월 19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이하 도시어부)에서는 새로운 출조지, 여수 거문도에서 낚시꾼들의 최애 어종인 돌돔과 무늬오징어 낚시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규는 무늬오징어를 꽝 쳐 분개하던 것도 잠시, 앞으로 착하게 살겠다며 화려한 발재간으로 ‘참자 댄스’를 선보인다. 이는 곧이어 돌돔 낚시에서 빛을 발한다고. 바로 회심의 돌돔 의상을 입고 와 첫수에 히트를 터트린 것. 하지만 기대와 달리 녀석의 정체가 혹돔으로 밝혀져 이경규는 실망했지만 이내 제작진마저 “못 먹는 거 잡았다”라며 무시하자 발끈해 혹돔의 거래가에 온 희망을 건다. 이후 물고기 거래에서 이경규의 혹돔 거래가를 들은 이덕화가 호흡곤란(?)을 일으킨다고 하는데. 과연 이경규의 혹돔이 제2의 낙지 사태와 같이 고가로 거래되는 ‘반전 어종’일지 그 결과는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두가 돌돔을 기원하며 간절히 ‘나와라 송’을 부르자 이진호가 손쉽게 돌돔을 낚아내며 초심자의 힘을 보여준다. 뒤이어 화장실에 가려 낚싯대를 걷던 성훈 또한 얼떨결에 강담돔을 잡으며 ‘될 놈은 된다!’라는 그의 어복을 입증하고, 득달같이 달려온 이경규가 사이즈를 측정하던 중 별안간 욕설을(?) 내뱉어 그 크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갯바위 낚시 중 심상치 않은 비구름과 천둥번개가 몰려와 최악의 날씨를 마주한다. 그 와중에도 야망가 주상욱은 “지금 잡혀야 그림이 나와”라며 낚시 광기를 보인다고. 결국 번개 속 쏟아지는 장대비와 낙뢰에 지켜보던 박프로가 구PD를 긴급 호출했고 철수 결단이 오가며 심각한 분위기가 형성됐다는 후문이다.(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5'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
- “필로폰 폭로→나는 쓰레기다 인정” 남태현 서민재, 오늘(19일) 나란히 첫 공판
- “저주 부작용?” 박규영, 슈트입은 차은우 얼굴 초밀착에 심쿵(오사개)[어제TV]
- 이천수 “활력 세진단 말에 노팬티로 지내” 꽈추형 꿀팁은? (살림남2)
- “외모가 재능” 한혜진♥기성용 9세 딸, 얼마나 예쁘길래(옥문아)[어제TV]
- 엄정화 ‘리틀 최진실’ 최준희와 투샷, 어깨동무한 채 “사랑해”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