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노을 근황 “나란 돼지, 살쪘다고 母에 혼나”…열정의 ‘오운완’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인보우 노을이 러닝에 푹 빠졌다.
노을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러닝 인증샷을 게재했다.
노을은 '러닝스타그램'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jtbc마라톤' '얼마 안 남았다' '나란 돼지' '진짜 살 빼자 제발'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다이어트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1989년생인 노을은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인보우 노을이 러닝에 푹 빠졌다.
노을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러닝 인증샷을 게재했다. 자연스러운 민낯도 공개한 그는 “오랜만에 뛰뛰. 몸이 무거워진 게 느껴지니까 진짜 나 자신 너무 반성했다. 그래서 저녁도 가볍게 샐러드 먹었잖아. 엄마한테 살 이렇게나 많이 쪘다고 혼남. 엄마 행복이 찐 거라구요! 우리 행복이 보고 싶다. 제마를 위해서 좀 힘내보자 후”라고도 남겼다.
노을은 ‘러닝스타그램’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jtbc마라톤’ ‘얼마 안 남았다’ ‘나란 돼지’ ‘진짜 살 빼자 제발’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다이어트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1989년생인 노을은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했다. 레인보우는 ‘가십걸’ ‘에이’ ‘마하’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연기에도 도전한 노을은 뮤지컬 ‘싯다르타’, 드라마 ‘닥터 진’과 ‘사내맞선’ 등에 출연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장실에서 식사에 커피까지…오은영 “남편, 화장실과 작별해라” (오은영 리포트)[TV종합]
- 최태원 회장, 동거인 김희영과 공개 행보
- 가계 적자→셋째 임신+독박 육아…“철없이 살아선 안 돼” 다짐 (고딩엄빠4)[TV종합]
- 테이프에 감겨 살해된 피해자…잔혹한 사건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3)
- 장항준, ♥김은희와 별거설 입장 밝혀…장모님은 외도 의심 (라스)[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