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남양주 퇴계원2구역 재개발정비사업 수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미건설이 자사 브랜드 '린'을 앞세워 퇴계원2구역 재개발정비사업(투시도)을 수주했다.
퇴계원2구역 재개발 사업시행사인 대한토지신탁은 최근 토지등소유자 전체회의를 열고 투표를 통해 우미건설이 시공자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두산건설은 낮은 공사비와 사업 추진비 등의 혜택을 제시했고, 우미건설은 합리적 공사비와 특화설계를 적용한 '우미린 더원'을 제안해 토지등소유자로부터 선택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미건설이 자사 브랜드 ‘린’을 앞세워 퇴계원2구역 재개발정비사업(투시도)을 수주했다.
퇴계원2구역 재개발 사업시행사인 대한토지신탁은 최근 토지등소유자 전체회의를 열고 투표를 통해 우미건설이 시공자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퇴계원2구역 재개발은 경기 남양주시 퇴계원읍 109-8번지 일대 구역면적 1만9,383㎡ 부지에 지하 2층~지상 27층, 4개 동 규모의 공동주택 405가구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수주금액은 약 959억원 규모로, 2025년 2월 착공 예정이다.
현장설명회에는 총 9개사가 참여했으며 최종입찰에서는 우미건설과 두산건설이 경쟁을 벌였다. 두산건설은 낮은 공사비와 사업 추진비 등의 혜택을 제시했고, 우미건설은 합리적 공사비와 특화설계를 적용한 ‘우미린 더원’을 제안해 토지등소유자로부터 선택 받았다.
우미건설은 측벽 및 옥탑에 특화 디자인을 적용시키고 외벽에는 샤이닝월을 설치하고, 내부에는 고급 마감재와 우미린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설치할 계획이다. 신혜원 기자
hwshi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엄마 故최진실 절친 엄정화와 다정한 투샷
- “1마리 얼마 남길래”…마라탕집 사장님은 어떻게 붕어빵을 팔게 됐을까 [고물가·고금리 버티
- 서동주 "67㎏에서 51㎏로 감량…비결은 간헐적 1일 1식"
- 배우 박한별 최근 근황..."돈이 생겨본 적이 없다"한숨
- 권오중 "희귀병子 집단 학폭 당해 유리 파편 목에 박혀" 눈물
- 배우 김희선,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시간 '만끽'
- “돈 잘버는 아이유 저리 가라네” 상위 1% 유명 연예인 만큼 벌었다
- 이형택 큰딸 "父, 동생과 차별…부자 되면 돈 갚고 연 끊고 살고 싶어"
- 김상중 “나무위키, 사생활 명예훼손” 주장…민원 결과는
- “물리면 고통” 한국에 등장한 공포의 ‘이 벌레’…‘이것’하면 확인할 수 있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