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진진, 싱글 발매...'웨이브인마이하트', 자체 프로듀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진진이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웨이브 인 마이 하트'는 일렉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딥 하우스 스타일 노래다.
신선한 컬래버레이션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진진은 최근 뮤지컬 데뷔작 '드림하이'를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아스트로' 진진이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다.
진진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에 새 싱글 '웨이브 인 마이 하트(Feat. 윤훼이, Wave in my heart)를 발매한다. 위드 코지팝 프로젝트를 통해 솔로곡에 도전한다.
'웨이브 인 마이 하트'는 일렉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딥 하우스 스타일 노래다. 진진이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했다. 작사·작곡을 비롯해 편곡까지 맡았다.
윤훼이가 피처링했다. 윤훼이는 엠넷 '쇼미더머니 시즌8'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실력파 래퍼다. 독특한 음색을 더해 곡 완성도를 높였다.
라이브 클립 영상도 공개된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코지팝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선한 컬래버레이션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진진은 최근 뮤지컬 데뷔작 '드림하이'를 마쳤다. 매거진 '온 유어 마크'(ON YOUR MARK)로 색다른 면모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판타지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