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눈 밑 시술 고백 “2028년 9월에 또 누울 것”(뭉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형돈이 눈 밑 지방 재배치 시술을 고백했다.
지난 18일 채널 '뭉친TV'에서는 '김남일, MCP와 전속계약!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의 토크 맛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개그맨 김용만, 방송인 김성주, 개그맨 정형돈, 방송인 안정환, 개그맨 박성광 등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형돈의 눈 밑 시술이 언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맨 정형돈이 눈 밑 지방 재배치 시술을 고백했다.
지난 18일 채널 ‘뭉친TV’에서는 ‘김남일, MCP와 전속계약!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의 토크 맛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개그맨 김용만, 방송인 김성주, 개그맨 정형돈, 방송인 안정환, 개그맨 박성광 등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형돈의 눈 밑 시술이 언급됐다. 박성광이 “왜 예뻐지려고 하는 거야? 이유 있어?”라며 묻자 궁금해했고 정형돈은 “방송에서 계속 이렇게 나온다. 사람들이 계속 피검사 해보라 한다”라고 답했다.
앞서 정형돈은 유난히 지난해 부은 모습으로 건강 이상설이 불거졌다. 이후 정형돈은 다이어트를 선언해 몸무게 103.2kg에서 11.5kg을 감량해 91.7kg의 몸무게가 됐다.
김용만은 “내가 봤을 땐 거기만 빼면 뭐 하냐. 몸을 빼야 한다”라며 조언했다. 박성광은 “조만간 뺄 거 같다. 누워서 다 빼달라 할 거 같다”라고 정형돈에게 장난을 건넸다.
김성주가 “중독되면 안 돼”라며 말하자 정형돈은 “2028년 9월에 또 누울 것”이라고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뭉친TV’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
- “필로폰 폭로→나는 쓰레기다 인정” 남태현 서민재, 오늘(19일) 나란히 첫 공판
- “저주 부작용?” 박규영, 슈트입은 차은우 얼굴 초밀착에 심쿵(오사개)[어제TV]
- 이천수 “활력 세진단 말에 노팬티로 지내” 꽈추형 꿀팁은? (살림남2)
- “외모가 재능” 한혜진♥기성용 9세 딸, 얼마나 예쁘길래(옥문아)[어제TV]
- 엄정화 ‘리틀 최진실’ 최준희와 투샷, 어깨동무한 채 “사랑해”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