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유, 모바일 전략 퍼즐 CCG 게임 '서머너즈 리그' 사전 등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 개발사 앤유는 실시간 이용자간대전(PVP) 전략 퍼즐 수집형카드게임(CCG) 게임 '서머너즈 리그'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서머너즈 리그는 다양한 소환사와 수십 종의 용병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시스템을 지원한다.
글로벌 사전 등록을 기념해 400만 SOL 토큰을 지급하는 '에어드롭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등록을 완료한 전원에게 용병을 강화하는데 필요한 조커 카드와 골드, 레드젬 등 풍성한 인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 개발사 앤유는 실시간 이용자간대전(PVP) 전략 퍼즐 수집형카드게임(CCG) 게임 '서머너즈 리그'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서머너즈 리그는 다양한 소환사와 수십 종의 용병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시스템을 지원한다. 상대방 진영의 블록과 용병을 뺏어오는 등 전략성을 내세웠다.
서머너즈 리그는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에 온보딩해 서비스 예정이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블루젬'을 SOL 토큰으로 교환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플레이앤언(P&E) 시스템을 제공한다.
글로벌 사전 등록을 기념해 400만 SOL 토큰을 지급하는 '에어드롭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등록을 완료한 전원에게 용병을 강화하는데 필요한 조커 카드와 골드, 레드젬 등 풍성한 인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 등록은 한국과 싱가포르,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유저 대상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기아, 獨인피니언 전력반도체 2030년까지 공급 받아
- "10년 뒤 휴머노이드 시대 온다"
- “이건희 신경영 30년...'미래세대 포용' 가치로 발전시켜야”
- “비싸고 종류적은 휴대폰이 가계통신비 부담 높여”...국회 대응 주목
- LG유플러스, 신규 앱 개발 30% 빨라진다…DX로 업무혁신
- [홈&테크]에코백스, 25년 기술 노하우로 '모두를 위한 로봇' 구현...“한국에 지속 투자”
- 한남대 LINC3.0 지역산업·경제 발전 견인
- [酒절주절]⑬소리를 담은 특별한 술
- 美 장례식장서 시신 189구 발견…무슨 일?
- 불닭 600배 매운맛…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 '페퍼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