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서 가장 밝은 스마트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플러스가 올해 하반기 출시할 플래그십 스마트폰 원플러스12가 미국에서 가장 밝은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폰이 될 전망이다.
오포는 미국에서 스마트폰을 판매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사실상 원플러스12가 미국서 판매하는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밝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게 된다.
IT 팁스터 요게시 브라는 원플러스 오픈이 120Hz 주사율과 2천800니트 최대 밝기를 갖춘 7.82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류은주 기자)원플러스가 올해 하반기 출시할 플래그십 스마트폰 원플러스12가 미국에서 가장 밝은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폰이 될 전망이다.
18일(현지시간) 폰아레나는 중국 IT 팁스터 디지털채팅스테이션 웨이보 글을 인용해 원플러스12 디스플레이 최대 밝기가 2천600니트며, 이는 오포 파인드X6와 동일한 밝기라고 전했다.
오포는 미국에서 스마트폰을 판매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사실상 원플러스12가 미국서 판매하는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밝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게 된다. 구글 픽셀8 프로 디스플레이 최대 밝기는 2천400니트다.
원플러스는 내일 첫 폴더블폰 '원플러스 오픈'을 공개하고 폴더블폰 시장에 본격 뛰어든다. IT 팁스터 요게시 브라는 원플러스 오픈이 120Hz 주사율과 2천800니트 최대 밝기를 갖춘 7.82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는 현존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밝기다. 단, 밝기가 밝을 수록 배터리 전력 소모가 크고 스마트폰 수명이 줄어들 수 있다.
류은주 기자(riswell@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원플러스 오픈' 출시 임박…"북미서 가장 얇은 폴더블폰"
- 中 원플러스, '빗물에도 터치 잘되는' 폰 세계 첫 출시
- '가성비 승부수' 中, 폴더블폰 최대 시장 부상
- 24GB 램 스마트폰 나오나...中 원플러스, '에이스2 프로' 승부수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