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X손호준 다시 부부로 만난 ‘나의 해피엔드’ 1차 티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나라 손호준이 '고백부부'에 이어 다시 부부로 재회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의사요한' 등에서 독창적인 미장센으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조수원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장나라-손호준-소이현-이기택-김홍파-박호산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장나라 손호준이 '고백부부'에 이어 다시 부부로 재회했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TV조선 새 주말드라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연출 조수원)는 성공만을 쫓던 한 여자가 믿었던 사람들의 배신으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는 휴먼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의사요한’ 등에서 독창적인 미장센으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조수원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장나라-손호준-소이현-이기택-김홍파-박호산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10월 18일 공개된 30초 분량의 1차 티저에서는 지금껏 본 적 없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웅장한 배경음악, 장나라-손호준-소이현-이기택-김홍파-박호산 등 배우들의 강렬한 존재감이 어우러진다.
먼저 장엄한 현악기의 선율이 울려 퍼지는 가운데 벽에 기댄 채 서 있는 서재원(장나라)이 등장한다. 이내 데칼코마니처럼 좌우가 반전돼 양쪽에 자리한 서재원의 모습 사이로 요동치는 물거품이 일어나 불안감을 가중시킨다.
이어 서재원과 허순영(손호준)이 결혼식에서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편안한 차림으로 차를 따르는 허순영을 뒤에서 백허그하는 서재원의 모습이 다정한 부부 사이를 짐작케 한다. 연달아 그림을 작업하고 있는 권윤진(소이현)과 서재원의 계부인 서창석(김홍파)이 웃음을 띤 채 모습을 드러낸다. 반면, 교수 연구실에 앉아있는 허순영은 앞서 서재원과 함께 있을 때와는 다른 심각한 얼굴로 눈길을 끈다.
특히 누군가 물에 풍덩 빠져 익수를 하자마자 시간이 역행, 다시 장면이 되감기듯 물 위로 솟구치면서 분위기가 전환된다. 서재원이 결연한 표정으로 우뚝 서 있는 가운데 침대 위 벗은 등을 드러낸 남녀를 지켜보는 눈동자가 충격을 안긴다.
마지막으로 아주 환하게 웃음 짓고 있는 윤테오(이기택)와 허순영, 남태주(박호산), 그리고 권윤진이 짧은 순간동안 차례로 강렬하게 스쳐지나간 후, 서늘한 눈빛으로 돌변한 서재원이 “너 누구야?”라고 나지막이 읊조리면서 극강 대비를 이루는 것.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장면들 속 서재원-허순영-권윤진-윤테오-서창석-남태주가 맞닥뜨릴 사건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1차 티저’를 통해 결이 다른 ‘휴먼 심리 스릴러’인 ‘나의 해피엔드’를 관통하는 무드를 맛보여드리고 싶었다”라며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감각적인 연출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심리 스릴러의 묘미를 제대로 전할 ‘나의 해피엔드’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
- “필로폰 폭로→나는 쓰레기다 인정” 남태현 서민재, 오늘(19일) 나란히 첫 공판
- “저주 부작용?” 박규영, 슈트입은 차은우 얼굴 초밀착에 심쿵(오사개)[어제TV]
- 이천수 “활력 세진단 말에 노팬티로 지내” 꽈추형 꿀팁은? (살림남2)
- “외모가 재능” 한혜진♥기성용 9세 딸, 얼마나 예쁘길래(옥문아)[어제TV]
- 엄정화 ‘리틀 최진실’ 최준희와 투샷, 어깨동무한 채 “사랑해”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