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는 둥 마는 둥 하더니” 엄태웅, 작은 얼굴+날렵한 턱선은 ♥윤혜진 덕분이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혜진이 얼굴 부기 빨리 가라앉는 비법을 공개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에는 '추석부터 저무도록 먹은 사람들 일단 들어오시고~붓기케어, 다이어트 레시피(참치두부비빔밥!!)'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윤혜진은 이렇게 갑작스럽게 부었을 경우 부기를 빨리 가라앉히는 비법을 소개했다.
윤혜진은 부기 케어 이후 참치두부비빔밥 레시피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윤혜진이 얼굴 부기 빨리 가라앉는 비법을 공개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에는 ‘추석부터 저무도록 먹은 사람들 일단 들어오시고~붓기케어, 다이어트 레시피(참치두부비빔밥!!)’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윤혜진은 “추석은 잘 보내셨나. 적당히들 드셨나”라며 “저는 적당히가 없었다”라고 전했다. 하루 한 끼를 실천하지 못했다며 “자니까 얼굴이 이렇게 부었다. 딱 차이가 난다. 간 있는 것들 막 먹었잖아. 나트륨”이라고 토로했다.
윤혜진은 이렇게 갑작스럽게 부었을 경우 부기를 빨리 가라앉히는 비법을 소개했다. 엄태웅도 “그거 나도 해봤다. 일할 때 아침에 나갈 때”라고 효과가 있었음을 밝혔다.
윤혜진은 “크으 내가 한 번 얘기해 줬거든. 듣는 둥 마는 둥 했더니 써먹었다”라며 뿌듯해했다.
그는 “손가락만 있으면 된다. 5분이다”라며 엄지와 굽힌 검지로 턱을 잡고 검지로 지압하기 시작했다. 이어서 “너무 세게 누를 필요 없고 이렇게 돌려가면서 한다. 여기만 해줘도 좀 시원하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검지를 굽혀 콧볼 옆을 자극하고, 엄지는 귀 뒤쪽 파인 부분을 지압했다. 윤혜진은 “이걸 자주 해주면 얼굴이 작아져서 이게 쉽게 된다. 근데 처음에는 안 될 수도 있다. 그러면 따로 하셔도 된다”라고 설명했다.
“꼭 살살해야 한다. 오히려 세게 하면 괜히 림프샘 잘못 건드렸다가 더 붓는 수가 있다”라고 주의사항을 알렸다. 이어서 광대뼈 아래와 턱뼈를 따라서도 마사지를 해준다고 알렸다.
윤혜진은 부기 케어 이후 참치두부비빔밥 레시피도 공개했다. 오이, 쪽파, 두부, 캔참치, 스리라차 소스, 참기름 등을 넣고 요리를 시작했다.
엄태웅이 “짜글이 같은 거야?”라고 묻자, 윤혜진은 “짜글이야 짜글이는. 오빠는 내가 뭘 먹는지도 몰랐니?”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운동 얼마나 한 거야? 강민경, 이건 CG로도 안 될 ‘넘사벽’ 몸매
- 선미, 안소희 나트랑 비키니 사진 견제? 안소희 “무대에서 나보다 더 하더만”
- 에릭도 7개월 子 앞에선 천생 아빠 “심장 아파. 내 사랑 강아지”
- 100만 구독자 가능할 줄 알았는데…‘나는 솔로’ 16기 영숙, 유튜브 첫 영상 삭제당해
- 최준희, 故 최진실 절친 엄정화와 다정한 모습 공개
- ‘건강이상설’ 정형돈,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받았다 “하도 피검사 해보라고..” [종합]
- 박한별, 제주 카페에 무슨 일? “최근 돈이 생겨본 적 없어.. 월급이 없다” 고백
- 김혜수, 17년간 미담 드러났다.. 하지영 “갈비 도시락부터 카드까지.. 100번은 될 듯”
- “소주 20병 마신다”..신혜선 어마어마한 주량에 조세호도 ‘깜짝’(‘유퀴즈’)
- 그물 스타킹→엉덩이까지 노출한 샘 스미스, 선넘은 파격 29禁 퍼포먼스[SS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