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진진, 'Wave in my heart' 공개한다
이승록 기자 2023. 10. 19. 10:20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판타지오 소속) 멤버 진진이 ‘Wave in my heart’를 공개한다.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진진이 참여한 프로젝트 with KozyPop(위드 코지팝)의 새로운 싱글 ‘Wave in my heart (Feat. YUNHWAY)’(웨이브 인 마이 하트)가 발표된다.
‘Wave in my heart’는 청량한 일렉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딥 하우스 스타일의 곡이다. 진진이 작사·작곡은 물론, 편곡까지 전반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음악적 감각과 역량을 담았다. 특히 래퍼 윤훼이(YUNHWAY)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에 스타일리시한 색채를 더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코지팝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Wave in my heart’ 라이브 클립 본편이 공개된다. 앞서 지난 17, 18일에는 라이브 클립 티저와 무드 필름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진진은 매거진 ‘ON YOUR MARK’(온 유어 마크)도 정식 출시한다. 올해 음악뿐만 아니라 뮤지컬,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만능 아티스트로 거듭나고 있는 진진의 다양한 모습과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