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新 음악 예능 ‘플리’ 런칭..김지민→경서, 베트남 버스킹 프로젝트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가 새로운 음악 예능 '여행: 플리(playlist)'를 선보인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여행: 플리(playlist)'는 김지민, 케이시, 최유리, 경서, 하리원까지, 베트남으로 떠난 다섯 멤버들의 미션 타파(?) 버스킹 여행 프로젝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SBS가 새로운 음악 예능 ‘여행: 플리(playlist)’를 선보인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여행: 플리(playlist)’는 김지민, 케이시, 최유리, 경서, 하리원까지, 베트남으로 떠난 다섯 멤버들의 미션 타파(?) 버스킹 여행 프로젝트. 베트남 호치민으로 떠나는 즐거운 버스킹 여행인 줄로만 알았던 다섯 멤버들에게 ‘공연할 장소를 찾아야만 단체 버스킹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제작진의 지령이 떨어지고, 멤버들은 숱한 위기 속에 베트남 현지 문화를 익히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
‘여행: 플리(playlist)’에서는 팀원들을 이끌어 나가는 자칭(?) 예능형 브레인이자 미션 수행 중에도 쉬지 않고 돌아가는 잔머리의 여왕 김지민, 버스킹 삼총사 중 가장 언니지만 시시때때로 엉뚱함을 표출하는 사랑스럽고 명랑한 맏내 케이시, 소심쟁이 극 I 성향이지만 이번 여행을 통해 거듭나는 노력형 인싸(예정) 최유리, 노래할 땐 단숨에 관객들을 휘어잡는 매력덩어리이자 논리와 말빨로 무장한 똘똘한 막내 경서, 베트남 대표 인싸 스타에 더해 베트남에 대해선 모르는 게 없는 든든한 인간 백과사전 하리원, 다섯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케미, 빼놓을 수 없는 노래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들을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고.
또 ‘여행: 플리(playlist)’에서는 김지민의 리드로 진행되는 네 멤버의 버스킹 공연과 더불어, 버스킹 현장에선 공개되지 않았던 멤버들의 신곡 역시 OST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케이시는 ‘추억’, 최유리는 ‘위로’, 경서는 ‘설렘’, 하리원은 ‘행복’이라는 테마로 매주 각 멤버들의 신곡이 순차 공개될 예정. ‘여행: 플리(playlist)’의 첫 방송에 앞서 OST 첫 주자로 나서는 경서의 신곡 ‘거절은 거절할게’가 오는 22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된다.
호치민 시민들 앞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선보인 멤버 각자의 곡들,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커버곡들, 서로가 함께 호흡하며 부른 노래들, 여기에 더해 버스킹 현장을 넘어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들까지, 음악으로 기억될 특별한 여행의 순간들이 차곡차곡 쌓여 멤버들과 시청자들의 마음 속에 하나의 플레이리스트로 완성된다.
한편, SBS의 새로운 음악 여행 프로젝트 ‘여행: 플리(playlist)’는 오는 10월 28일과 11월 4일, 2주간 토요일 밤 12시 25분에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도너츠컬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