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 제주 집 최초 공개 "매일 4시간 운동…48~49㎏ 유지" 자기관리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자기관리 끝판왕'으로 불리는 배우 진서연이 출격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역대급 신입 편셰프 진서연이 등장한다.
'자기 관리 끝판왕' 진서연이 '편스토랑'을 통해 철저한 자기관리 루틴, 체중관리 식단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진서연의 제주하우스는 편안한 힐링의 느낌 그 자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자기관리 끝판왕'으로 불리는 배우 진서연이 출격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역대급 신입 편셰프 진서연이 등장한다.
진서연은 독보적인 연기력과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왕성하게 활약 중인 배우다. 그뿐만 아니라 운동으로 다져진 '워너비 몸매 종결자'로 불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자기 관리 끝판왕' 진서연이 '편스토랑'을 통해 철저한 자기관리 루틴, 체중관리 식단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녹화 당시 공개된 VCR에서는 진서연의 일상과 함께 진서연의 집이 최초 공개됐다. 그는 최근 제주도로 이사했다. 산방산과 서귀포 바다를 정원에 둔 고즈넉한 집에서 생활 중인 진서연의 일상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유니크한 소품들로 깔끔하게 꾸며진 인테리어, 사람 좋아하는 남편의 취향을 반영한 10인용 식탁, 화이트 톤의 주방까지. 진서연의 제주하우스는 편안한 힐링의 느낌 그 자체였다.
고요한 제주의 아침, 진서연은 역대급 등장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잠에서 깬 그녀의 옷차림이 너무도 강렬해 시선을 강탈한 것. 뒤태를 시원하게 노출한 잠옷의 정체는 운동복이었다. 진서연은 "아침에 운동가기 싫을 것 같다는 느낌이 오면, 아예 운동복을 입고 잔다"며 "무조건 운동 나갈 환경을 세팅하는 것"이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진서연다운 기상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진서연의 일상은 자기관리 루틴 그 자체였다. 그는 본인만의 루틴에 따라 운동과 명상으로 아침 시간을 보내고는 "음식에는 관심이 없으실 거 같은데"라는 '편스토랑' 식구들의 질문에 "식탐이 너무 너무 많다"며 "먹는 걸 너무 좋아해서 임신 때 정말 편하게 먹었더니 28kg가 찌더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진서연은 "나는 똑똑하게 실컷 먹고 운동한다"며 "촬영이 없는 기간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기본 4시간씩 운동한다, 작품 촬영 중에는 48~49kg를 유지한다, 나만의 건강한 운동 루틴과 식사 루틴이 있어 항상 유지가 된다"고 해 그 비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모두가 궁금해한 진서연의 모닝 루틴과 "이렇게 먹고도 정말 살이 빠진다고?"라는 감탄이 절로 쏟아질 만큼 강력한 요리들도 공개됐다. 얼큰 칼칼한 순두부찌개는 물론 덮밥, 자기만의 튀김 팁까지,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무조건 따라 해 봐야겠다" "맛이 없을 수 없다, 저게 어떻게 저칼로리 식사냐"고 감탄하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편스토랑'은 2023 프로야구 와일드카드 결정전 중계 후 오후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