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 비주얼부터 차별화…11월 8일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제스 스튜디오에서 론칭하는 8인조 보이그룹 휘브(WHIB)가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씨제스 스튜디오는 19일 공식 SNS에 휘브 멤버 8명의 빛깔을 담은 'Cut-Out(컷-아웃)'의 비주얼 필름 #1, #2를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휘브는 씨제스 스튜디오에서 JYJ 이후 13년 만에 론칭하는 보이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주얼 필름으로 멤버 8명 매력 전해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씨제스 스튜디오에서 론칭하는 8인조 보이그룹 휘브(WHIB)가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씨제스 스튜디오는 19일 공식 SNS에 휘브 멤버 8명의 빛깔을 담은 'Cut-Out(컷-아웃)'의 비주얼 필름 #1, #2를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상 속 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은 각자 자신이 가진 고유의 매력을 드러냈다.
제이더는 착장에 따라 이미지가 급변하는 팔색조 면모를, 하승은 듬직함과 애교가 공존하는 맏형의 모습을 보여줬다. 진범은 다채로운 표정으로 생동감을 더했고 유건은 터프하면서도 귀여운 반전미를 뽐냈다.
이정은 해사한 미소로, 재하는 꽉 찬 이목구비와 '멍뭉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홍은 부드럽고 온화한 이미지, 원준은 막내다운 풋풋한 매력으로 화면을 채웠다.
휘브는 씨제스 스튜디오에서 JYJ 이후 13년 만에 론칭하는 보이그룹이다. 휘브는 각종 커버 영상과 브이로그를 비롯한 자체 콘텐츠로 매력을 전하고 있다. 지난 10일 그룹명 공개를 시작으로 신보 'Cut-Out'의 프로모션을 시작한 휘브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데뷔 열기를 더하고 있다.
휘브는 11월 8일 싱글 앨범 'Cut-Out'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오는 30일 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커뮤니티를 오픈해 팬들과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용산發 쇄신'에 꿈틀대는 '수석급 험지 차출론'
- 백혈병 이기고 25년 혈압약 끊고…건강지킴이 '손목닥터9988'
- [2023 국감] 공수처 세 번째 국감…감사원 표적감사·김학의 수사팀 쟁점
- BIFF의 'OTT 열풍'…하반기 안방극장에 분다[TF프리즘]
- '연인'부터 '고려 거란 전쟁'까지…안방극장에 분 사극 열풍[TF프리즘]
- [나의 인생곡(142)] 최백호 '내 마음 갈 곳을 잃어', 애절한 사모곡
- [2023 TMA] 트레저 최현석의 다리가 흔들린 이유는? (영상)
- "HMM 민영화, 영구채 불확실성 해소해야"…독일 방식 따를까
- 오늘(19일) 기준금리 6연속 동결 가능성↑…고물가·고유가에 한은 셈법 복잡
- 이-팔 전쟁에 숨죽인 반도체 업계…회복세에 찬물 끼얹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