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CAKE와 아머 사우루스 유통 파트너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원미디어(048910)는 아머드 사우루스를 원작으로 하는 리메이크 작품인 '아머 사우루스(Armorsaurs)'의 글로벌 미디어 유통 파트너사로 CAKE 엔터테인먼트사와 함께한다고 19일 밝혔다.
정동훈 대원미디어 대표는 "당사의 인기 작품 아머드 사우루스의 리메이크 작품인 아머 사우루스를 전세계에 있는 많은 대중들과 함께 즐길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면서 "세 회사의 전문성이 만나서 새로운 아머 사우루스 시리즈를 전 세계적으로 크게 성공시킬 것이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대원미디어(048910)는 아머드 사우루스를 원작으로 하는 리메이크 작품인 ‘아머 사우루스(Armorsaurs)’의 글로벌 미디어 유통 파트너사로 CAKE 엔터테인먼트사와 함께한다고 19일 밝혔다.
MGA의 최고 콘텐츠 책임자인 앤 파두치(Anne Parducci)는 “MGA는 새로운 시리즈를 전세계로 유통하기 위해 CAKE 함께 일하게 되어 몹시 기쁘다”면서 “CAKE 팀의 의견도 Armorsaurs의 콘셉트에 반영될 것이며, 우리는 이 시리즈를 전세계의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함께 협업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AKE의 대표 에드 갈턴(Ed Galton)는 “우리는 이 새로운 액션물 시리즈를 2025년에 전세계의 아이들에게 보여줄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흥행하기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MGA는 흥미롭고 매력적인 어린이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이 프로젝트에 함께 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정동훈 대원미디어 대표는 “당사의 인기 작품 아머드 사우루스의 리메이크 작품인 아머 사우루스를 전세계에 있는 많은 대중들과 함께 즐길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면서 “세 회사의 전문성이 만나서 새로운 아머 사우루스 시리즈를 전 세계적으로 크게 성공시킬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머 사우루스 시리즈는 대원미디어가 시각효과(VFX)와 라이브 액션을 혼합하여 제작한 아머드 사우루스(2021년)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아머 사우루스는 지구를 파괴하려는 외계 침입자들에 맞서 싸우는 기계적인 힘을 가진 수트를 입은 공룡들과 파일럿에 대한 이야기이다. 대원미디어와 MGA는 지난 2022년 8월에 아머드 사우루스 관련 콘텐츠의 개발, 제작 그리고 유통에 대한 계약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급 한우에서 ‘젖소 DNA’가 왜 나와?...공영홈쇼핑 ‘발칵’
- “딸 연락이 안 돼”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경찰 조사 중
- 버스 사이드미러에 머리 ‘퍽’…골목 걷던 60대 여성 사망
- 23년 전 성범죄 그놈, 알고보니 연쇄살인마였다...징역 10년 추가
- 임윤찬, 클래식 명문 데카와 전속계약…내년 봄 데뷔 앨범 발매
- "악플도, 조롱도 맨몸으로"…극단 선택에 내몰리는 유튜버들
- 보령 중국인 밀입국 용의자 5명, 중국 현지서 추가 검거
- 붙어도 안 간다…서울대 치대·간호대·약대도 ‘의대 쏠림’[2023국감]
- ‘이적료 1316억·연봉 2000억’ 알힐랄 청천벽력, 네이마르 계약기간 절반 날렸다
- 최태원 회장, 동거인 김희영과 손잡고 첫 공개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