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훈 “父 허재가 잘 챙겨 주냐고?” 반전 폭로 (조선체육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재 아들 허훈이 '조선체육회'에 출연한다.
10월 20일 방송될 TV조선 '조선체육회'에서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현장에서 아들 허훈이 뛰는 농구 경기장을 찾은 허재와 멤버들 전현무X김병현X이천수X조정식의 모습이 공개된다.
'조선체육회' 카메라 앞에서 메시지를 전송했던 허재는 "분명히 보냈다"고 주장했지만, 허훈은 "항저우에 오신 줄도 몰랐는데요?"라고 답해 '흔한 부자관계'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허재 아들 허훈이 '조선체육회'에 출연한다.
10월 20일 방송될 TV조선 ‘조선체육회’에서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현장에서 아들 허훈이 뛰는 농구 경기장을 찾은 허재와 멤버들 전현무X김병현X이천수X조정식의 모습이 공개된다.
허재는 선수단을 바라보며 “많이 지쳐 보인다”고 안타까워했고, 아들을 위해 숙소에서 몸보신 요리를 하기로 했다. 허훈이 오기로 한 날 닭백숙 요리에는 허재뿐 아니라 새벽부터 전체 멤버들이 총동원됐고, 아버지를 찾아온 허훈은 “맛있다”며 반색해 모두를 흐뭇하게 했다.
그런 가운데, 전현무는 “아빠가 원래 이렇게 챙겨 주시는지?”라고 허훈에게 물었다. 이에 허훈은 “해주신 적 있어요”라고 답해 허재의 어깨를 으쓱하게 했지만, 곧이어 “...방송에서”라고 ‘반전 코멘트’를 덧붙였다.
전현무는 “오늘도 방송이야!”라고 ‘팩폭’을 날려 다시 한 번 숙소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허훈은 지난 경기가 끝난 뒤 “아버지가 보내신 메시지를 못 받았다”고 밝혀 모두를 어리둥절하게 했다. ‘조선체육회’ 카메라 앞에서 메시지를 전송했던 허재는 “분명히 보냈다”고 주장했지만, 허훈은 “항저우에 오신 줄도 몰랐는데요?”라고 답해 ‘흔한 부자관계’의 진수를 보여줬다.
결국 ‘조선체육회’ 멤버들은 허재의 메시지 전송 여부를 두고 휴대폰 확인에 들어갔고, 이 과정에서 결국 ‘앵그리 허재’가 등판했다. 허재가 아들 허훈에게 보낸 메시지의 진실이 무엇인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조선체육회'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
- “필로폰 폭로→나는 쓰레기다 인정” 남태현 서민재, 오늘(19일) 나란히 첫 공판
- “저주 부작용?” 박규영, 슈트입은 차은우 얼굴 초밀착에 심쿵(오사개)[어제TV]
- 이천수 “활력 세진단 말에 노팬티로 지내” 꽈추형 꿀팁은? (살림남2)
- “외모가 재능” 한혜진♥기성용 9세 딸, 얼마나 예쁘길래(옥문아)[어제TV]
- 엄정화 ‘리틀 최진실’ 최준희와 투샷, 어깨동무한 채 “사랑해”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