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스, 19일부터 키사이트테크 '오실로스코프 실습교육' 분기별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측정솔루션 전문가그룹 제이스(대표 이재광)는 세계적 계측기 메이커인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의 국내 판매 및 기술 지원을 담당하는 공식대리점으로서 오실로스코프 실습교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교육은 오실로스코프를 처음 사용하거나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론과 실습을 병행해 진행한다.
이론은 오실로스코프의 동작원리와 주파수 대역폭등에 대한 내용이고 실습은 키사이트의 범용 오실로스코프를 이용해 다양한 신호의 트리거링과 분석 등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측정솔루션 전문가그룹 제이스(대표 이재광)는 세계적 계측기 메이커인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의 국내 판매 및 기술 지원을 담당하는 공식대리점으로서 오실로스코프 실습교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오실로스코프의 다양한 기능을 많은 사용자가 편리하고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교육은 오실로스코프를 처음 사용하거나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론과 실습을 병행해 진행한다. 이론은 오실로스코프의 동작원리와 주파수 대역폭등에 대한 내용이고 실습은 키사이트의 범용 오실로스코프를 이용해 다양한 신호의 트리거링과 분석 등이 진행된다.
교육 일정은 오는 10월 19일(목요일)을 시작으로 추후 분기별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경민 기자 kmle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기아, 獨인피니언 전력반도체 2030년까지 공급 받아
- "10년 뒤 휴머노이드 시대 온다"
- “이건희 신경영 30년...'미래세대 포용' 가치로 발전시켜야”
- “비싸고 종류적은 휴대폰이 가계통신비 부담 높여”...국회 대응 주목
- LG유플러스, 신규 앱 개발 30% 빨라진다…DX로 업무혁신
- [홈&테크]에코백스, 25년 기술 노하우로 '모두를 위한 로봇' 구현...“한국에 지속 투자”
- 한남대 LINC3.0 지역산업·경제 발전 견인
- [酒절주절]⑬소리를 담은 특별한 술
- 美 장례식장서 시신 189구 발견…무슨 일?
- 불닭 600배 매운맛…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 '페퍼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