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왕 조용필, 55주년 집대성할 연말 전국투어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왕 조용필이 연말 전국투어로 데뷔 55주년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번 공연은 가왕의 음악인생 55주년을 집대성하는 자리다.
19일 공연기획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23 조용필&위대한탄생' 전국투어가 12월 2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를 시작으로 같은 달 9~10일 양일간 서울 케이스포 돔(KSPO DOME, 옛 체조경기장), 16일 대구 엑스코, 23일 부산 벡스코 공연까지 총 4개 지역으로 이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가왕 조용필이 연말 전국투어로 데뷔 55주년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번 공연은 가왕의 음악인생 55주년을 집대성하는 자리다.
19일 공연기획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23 조용필&위대한탄생‘ 전국투어가 12월 2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를 시작으로 같은 달 9~10일 양일간 서울 케이스포 돔(KSPO DOME, 옛 체조경기장), 16일 대구 엑스코, 23일 부산 벡스코 공연까지 총 4개 지역으로 이어진다.
조용필은 최근 음악 평론가 39인이 뽑은 ‘우리 시대 최고 가수’ 1위로 선정, 명실상부 금세기 최고의 가수다. 가왕의 공연은 누적 관객 100만 이상의 기록을 달성했다. 지난 5월 13일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한 콘서트 포함, 스타디움 공연 8회의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2023 조용필&위대한탄생 전국투어 콘서트의 티켓은 지역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오는 20일 금요일 오후 2시 광주 공연 티켓 오픈에 이어 23일 월요일 오후 2시에는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잘버는 아이유 저리 가라네” 상위 1% 유명 연예인 만큼 벌었다
- “물리면 고통” 한국에 등장한 공포의 ‘이 벌레’…‘이것’하면 확인할 수 있다는데
- “1마리 얼마 남길래”…마라탕집 사장님은 어떻게 붕어빵을 팔게 됐을까 [고물가·고금리 버티
- '블랙핑크' 리사, 방콕서 휴가 중…클럽에서 지인들과 파티
- 배우 박한별 최근 근황..."돈이 생겨본 적이 없다"한숨
- 최수종 '유퀴즈' 뜬다…"출연 확정, 촬영은 아직"
- 배우 김희선,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시간 '만끽'
- 문채원,“비위생적·안 씻는다” 루머 유포자 추가 고소
- 이형택 큰딸 "父, 동생과 차별…부자 되면 돈 갚고 연 끊고 살고 싶어"
- 서태지, 아내 이은성 감금?…"스스로 활동하고 싶어 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