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하우스’ 양진석, 11월1일 12년만 단독콘서트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축가 양진석이 싱어송라이터로 돌아온다.
싱어송라이터이자 건축가 양진석이 오는 11월 1일 오후 7시 30분 홍대 구름아래 소극장에서 7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갖는다.
늘 음악과 건축가의 사이에서 균형을 찾으려고 노력해온 그가 싱어송라이터로 정체성을 되찾는 공연이기도 하다.
7집 앨범에 수록된 10곡은 모두 양진석이 직접 쓰고 노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건축가 양진석이 싱어송라이터로 돌아온다.
싱어송라이터이자 건축가 양진석이 오는 11월 1일 오후 7시 30분 홍대 구름아래 소극장에서 7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갖는다.
‘프리덤(FREEDOM)’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무대는 12년만의 단독 콘서트이다. 늘 음악과 건축가의 사이에서 균형을 찾으려고 노력해온 그가 싱어송라이터로 정체성을 되찾는 공연이기도 하다.
7집 앨범에 수록된 10곡은 모두 양진석이 직접 쓰고 노래했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 우리를 옥죄던 마스크를 벗고 자유를 되찾은 기분을 노래한 ‘프리덤’, 높이 날아오르는 드론처럼 가볍고 경쾌한 ‘드론’, 일렉트로닉 팝 ‘원스 어폰 어 타임’,샤우팅 창법의 ‘꿈같은 때’, 빛과 소금 장기호와 함께 부른 ‘유 캔 파인드 유어셀프’ 등이 담겨있다.
양진석은 지난 1980년대 한동준, 지근식 등과 함께 그룹 ‘노래그림’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일본으로 건축 유학을 다녀와 1995년 솔로 1집 앨범 ‘마이 라이프’를 발표했다.
2000년대 초반에는 어려운 사람들의 집을 개조해주는 MBC 예능 ‘러브하우스’를 통해 유명세를 얻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 ‘권상우♥’ 손태영 딸도 훤칠 DNA…175cm 오빠 옷 입는 성장에 깜짝(뉴저지손태영)
- ‘살쪄서 비상’ 임영웅, 마취에 해롱해롱 “X 나온다고 말해야 하는데”(임영웅)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둘째 임신’ 이민정, 감출 수 없는 D라인…절친 오윤아와 바다 여행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권오중 “子 전세계 15명 희귀병, 삼성家에서 태어났더라면 치료했겠지”(신애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