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성·초고음 연마" 김장훈, 연말 콘서트 개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장훈이 연말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19일 소속사 FX솔루션에 따르면 김장훈은 오는 12월 서울 중구 CKL스테이지에서 연말 콘서트 '종합선물세트'를 총 12회에 걸쳐 개최한다.
소속사는 "김장훈은 보컬과 댄스 수업까지 받으며 성실하게 공연을 준비하고 있고, 업그레이드한 두성과 초고음도 연마 중"이라며 "탄탄한 내공과 끊임없는 도전정신이 어우러진 공연으로 관객에게 낭만적인 시간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소속사 FX솔루션에 따르면 김장훈은 오는 12월 서울 중구 CKL스테이지에서 연말 콘서트 ‘종합선물세트’를 총 12회에 걸쳐 개최한다. 매주 금, 토, 일요일에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소속사는 “김장훈은 보컬과 댄스 수업까지 받으며 성실하게 공연을 준비하고 있고, 업그레이드한 두성과 초고음도 연마 중”이라며 “탄탄한 내공과 끊임없는 도전정신이 어우러진 공연으로 관객에게 낭만적인 시간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라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이번 공연에는 김장훈의 창법을 따라하며 노래를 부르는 콘텐츠를 선보이는 버튜버인 숲튽훈이 게스트로 함께한다. 앞서 숲튽훈은 버튜버로 구성된 걸그룹 이세계아이돌 멤버 주르르와 협업해 김장훈의 ‘고속도로 로망스’를 리메이크한 음원을 발표하기도 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급 한우에서 ‘젖소 DNA’가 왜 나와?...공영홈쇼핑 ‘발칵’
- "악플도, 조롱도 맨몸으로"…극단 선택에 내몰리는 유튜버들
- 인공눈물, 건강보험 제외된다는데…실손보험 적용 될까
- 23년 전 성범죄 그놈, 알고보니 연쇄살인마였다...징역 10년 추가
- '이스라엘 밀어준' 바이든…5차 중동전쟁 공포 커졌다
- "'흑역사' 불쾌해도"...김상중, '나무위키 명예훼손' 민원 결과는
- '신림동 흉기난동' 조선, 범행 영상 보자 귀 막아…정신감정 신청
- 가격인하 충격파…테슬라 순이익 전년比 '반토막'(상보)
- 엑소 도경수, SM 떠나 독립
- 최태원 회장, 동거인 김희영과 손잡고 첫 공개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