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탑: 새로운 세계, 드디어 등장한 '우렉 마지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렉 마지노'가 합류한다.
지난 18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동료 SSR+ '우렉 마지노'와 SSR 동료 '어린이 엔도르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렉 마지노'가 합류한다.
지난 18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동료 SSR+ '우렉 마지노'와 SSR 동료 '어린이 엔도르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우렉 마지노'는 탑 내 랭킹 4위이자 3대 세력 '월하익송'의 부단장으로, 강력한 능력을 보유한 캐릭터답게 광역 공격과 급속 감소 디버프 스킬이 특징인 청 속성 전사다.
'우렉 마지노'는 호탕하고 친근한 성격으로 오해하기 쉬우나 명실상부 탑의 최강자답게 다양한 사건사건으로 소문과 악평이 즐비하다.
SSR 동료 '어린이 엔도르시'는 녹 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양식업자를 활용한 필살기 사용 방해와 조건부 즉사 스킬을 보유했다. 이 캐릭터는 부모를 잃고 입양된 곳에서 혹독한 훈련을 거쳤던 자하드 공주 '엔도르시'의 어린 시절 모습을 담고 있다.
'어린이 엔도르시' 등장을 기념해 넷마블은 약육강식의 험난한 자하드 공주 육성을 거친 엔도르시의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 이벤트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스토리의 미션을 빠짐없이 수행하면 일반 소환 티켓 39장, SSR 영혼석 60개, 장비 강화 재료 등을 받는다.
또한, 넷마블은 하 유리, 시아시아, 라헬, 로제알을 위한 신규 의상을 추가하고, 모험모드에 새로운 챕터 '30층 아르키메데스의 욕탕', '31층 무기 실험소'를 오픈했다.
이외에도 진형과 속성을 활용한 전략적 PvP 대전 콘텐츠를 선보인다. 콘텐츠를 즐기면 SSR 캐릭터, 장비 강화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넷마블은 오는 11월 1일까지 접속만 해도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어린이 엔도르시'를 획득해, 성장시키면 '일반 소환 티켓 10장', SSR '어린이 엔도르시' 등을 증정한다.
또,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복귀 이용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증정할 방침이다. 복귀 이용자가 하루 5개씩 7일 동안 미션을 완료하면 일반 소환 티켓 35개, 부유석 3000개, SSR 선택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증정하고,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일반 소환 티켓 30개, 부유석 3000개 등을, 우편 보상으로는 7일 간 SSR 선택 상자 2개, 일반 소환 티켓 30개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