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 안 열어도 돼요”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 이사철 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석유화학의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은 창문을 열지 않아도 자동으로 환기를 시켜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자동환기창 프로(Pro)'가 가을 이사철을 맞아 주목받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인테리어 관심이 다시금 높아지는가운데 소비자가 직접 관리하지 않고 주거환경을 개선시켜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휴그린의 '자동환기창 Pro'는 실내 공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자동으로 청정한 환경을 만들어주며 관리 또한 쉽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금호석유화학의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은 창문을 열지 않아도 자동으로 환기를 시켜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자동환기창 프로(Pro)’가 가을 이사철을 맞아 주목받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인공지능(AI) 스마트 센서가 장착돼 실내 공기 오염도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공기를 정화해주며, 고성능 3중 안심 필터 시스템을 통해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공기를 걸러준다.
초미세먼지는 99.95% 이상 제거하고 세균, 바이러스 등 각종 오염 물질을 차단해 청정한 공기만 실내로 유입시킨다. 이밖에 ▷에너지 세이빙 시스템 ▷다양한 사용모드 ▷간편 유지·관리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과 특장점도 갖췄다.
또한 가로형 슬림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와 외부 조망을 해치지 않고 시각적인 개방감을 높여 실내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한 것도 특징으로 꼽힌다. 최근에는 창호 손잡이 ‘플로우’ 핸들을 새롭게 출시해 차별화된 곡선 디자인을 선보이고 색상과 사이즈도 다양하게 제시하여 디자인 심미성을 한층 더했다는 평가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인테리어 관심이 다시금 높아지는가운데 소비자가 직접 관리하지 않고 주거환경을 개선시켜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휴그린의 ‘자동환기창 Pro’는 실내 공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자동으로 청정한 환경을 만들어주며 관리 또한 쉽다”고 밝혔다.
bigroo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잘버는 아이유 저리 가라네” 상위 1% 유명 연예인 만큼 벌었다
- “물리면 고통” 한국에 등장한 공포의 ‘이 벌레’…‘이것’하면 확인할 수 있다는데
- “1마리 얼마 남길래”…마라탕집 사장님은 어떻게 붕어빵을 팔게 됐을까 [고물가·고금리 버티
- '블랙핑크' 리사, 방콕서 휴가 중…클럽에서 지인들과 파티
- 배우 박한별 최근 근황..."돈이 생겨본 적이 없다"한숨
- 최수종 '유퀴즈' 뜬다…"출연 확정, 촬영은 아직"
- 배우 김희선,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시간 '만끽'
- 문채원,“비위생적·안 씻는다” 루머 유포자 추가 고소
- 이형택 큰딸 "父, 동생과 차별…부자 되면 돈 갚고 연 끊고 살고 싶어"
- 서태지, 아내 이은성 감금?…"스스로 활동하고 싶어 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