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투업 피플펀드, 프리미엄 투자 클럽 ‘더 퍼스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투자금융사 피플펀드가 투자 금액에 따라 부가 혜택을 차등적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투자 클럽 '더 퍼스트'를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도입한다고 19일 밝혔다.
백건우 소매금융총괄이사는 "지난 2년간 피플펀드의 상품연계투자를 주도해 온 자산가 고객 분들을 위해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을 드디어 론칭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고객 분들의 니즈를 주의깊게 경청하고, 추가 혜택과 편의 서비스들을 다방면으로 확대하여 온투금융 1위사다운 '더 퍼스트' 투자 클럽으로 업그레이드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온라인투자금융사 피플펀드가 투자 금액에 따라 부가 혜택을 차등적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투자 클럽 ‘더 퍼스트’를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도입한다고 19일 밝혔다.
피플펀드는 지난 2021년 6월 제도권 금융기관으로 편입된 뒤 대안투자 대상에 속하는 채권형 투자상품을 운용하고 리스크 관리를 하면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자자들을 위한 케어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그동안 피플펀드 투자 고객들은 투자 금액에 따라 플랫폼 이용료 할인 혜택을 일부 제공받았는데, 이번 ‘더 퍼스트’ 멤버십 신설을 통해 정례화된 플랫폼 이용료 할인 뿐만 아니라 편의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된다.
피플펀드의 프리미엄 투자 클럽 ‘더 퍼스트’는 4개의 등급으로 구성되며, 온투금융업만이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대안투자 세계로의 안내라는 컨셉 하에 ▷새로운 투자의 세계를 발견하는 ‘디스커버러’, ▷투자의 지평을 넓히는 ‘익스플로러’, ▷투자의 철학을 반영하는 ‘앰버서더’, ▷성공의 비전을 함께 실현하는 ‘비전 파트너’라는 최고 등급으로 나뉘어져 있다.
한편, 투자자의 플랫폼 이용료는 1.2%p를 기본으로 하며, ‘더 퍼스트’ 멤버십 등록과 동시에 플랫폼 이용료를 최대 25% 할인 받을 수 있고, 실시간 투자 금액에 따라 최대 83%까지 할인된다.
‘더 퍼스트’ 투자 클럽은 피플펀드에 회원 가입하면 투자 잔액 혹은 소득적격, 전문투자자 등 투자자 자격에 따라 자동으로 등록되어 플랫폼 이용료의 실시간 할인 및 부가 편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백건우 소매금융총괄이사는 “지난 2년간 피플펀드의 상품연계투자를 주도해 온 자산가 고객 분들을 위해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을 드디어 론칭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고객 분들의 니즈를 주의깊게 경청하고, 추가 혜택과 편의 서비스들을 다방면으로 확대하여 온투금융 1위사다운 ‘더 퍼스트’ 투자 클럽으로 업그레이드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hs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잘버는 아이유 저리 가라네” 상위 1% 유명 연예인 만큼 벌었다
- “물리면 고통” 한국에 등장한 공포의 ‘이 벌레’…‘이것’하면 확인할 수 있다는데
- “1마리 얼마 남길래”…마라탕집 사장님은 어떻게 붕어빵을 팔게 됐을까 [고물가·고금리 버티
- '블랙핑크' 리사, 방콕서 휴가 중…클럽에서 지인들과 파티
- 배우 박한별 최근 근황..."돈이 생겨본 적이 없다"한숨
- 최수종 '유퀴즈' 뜬다…"출연 확정, 촬영은 아직"
- 배우 김희선,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시간 '만끽'
- 문채원,“비위생적·안 씻는다” 루머 유포자 추가 고소
- 이형택 큰딸 "父, 동생과 차별…부자 되면 돈 갚고 연 끊고 살고 싶어"
- 서태지, 아내 이은성 감금?…"스스로 활동하고 싶어 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