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남궁민·안은진, 드디어 눈물의 재회

김지우 기자 2023. 10. 19. 08: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제공



남궁민, 안은진의 화제의 장면이 드디어 공개된다.

19일 MBC 금토드라마 ‘연인’ 제작진이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앞서 9월 29일 노출돼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연인’ 파트2 선공개 영상의 장면이 드디어 이번 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는 것.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장현과 유길채는 같은 공간에 있지만, 문을 사이에 둔 채 서로에게 다가서지 못하고 있다. 심양에서 마주한 유길채 때문인지 조금은 흐트러진 모습으로 나타난 이장현. 이장현이 왔다는 생각에 차마 문을 열지 못하고, 그저 문에 기대앉은 채 말없이 고개 숙인 유길채. 서로를 마음속에서 영원히 지워버릴 수도, 그렇다고 가까이 다가설 수도 없는 두 사람의 안타깝고도 애틋한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눈물의 재회를 하기까지 두 사람에게 어떤 운명의 소용돌이가 닥쳐올지, 그 안에서 두 사람은 어떻게 살아낼 것인지 궁금증을 모은다. 또 어렵게 재회한 두 사람이 어떤 마음으로, 어떤 대화를 나눌지 또한 관전 포인트다.

제작진은 “이장현과 유길채의 슬프고도 애틋한 감정이 100% 응축된 장면이라고 할 수 있다. 남궁민, 안은진은 작은 떨림까지 놓치지 않는 디테일한 연기로 시청자 여러분들의 몰입도를 수직 상승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 13회는 20일(금)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