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프로젝트 그룹 언밸런스, 19일 ‘네버’ 발매 앞서 재킷 공개
KBS2 예능 ‘홍김동전’의 멤버들이 만든 프로젝트 그룹 ‘언밸런스’의 노래 ‘네버(NEVER)’의 음원이 오늘(19일) 정오 발매된다.
KBS2에서 방송 중이면서 OTT 플랫폼 웨이브에서 KBS 비드라마 부문 26주 연속 1위를 달리고 있는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바꾸는 구개념 버라이어티를 표방하고 있다.
19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홍김동전’에서는 ‘네버’의 뮤직비디오 마지막 촬영기와 함께 멤버들의 ‘동전 여행 IN 경주’가 펼쳐진다.
이날 오전에는 음원 발매에 앞서 앨범 재킷도 공개됐다. 프로듀서 라도의 지휘 아래 지난 4개월 여간 프로젝트 그룹 언밸런스가 준비한 노래는 저지클럽에 라틴이 가미된 힙합 댄스곡으로 ‘홍김동전’ 멤버 5인이 만나 모두가 안 된다고 할지라도, 절대 포기하지 않겠다는 포부와 용기를 담았다.
앨범 재킷에는 스타일리시한 정장 차림의 멤버들 모습이 클로즈업돼 있다. 도시의 야경으로 서로의 얼굴을 맞대고 있는 모습이 각기 다른 직업과 성격이지만 진지한 음악을 향한 애정과 호흡을 드러냈다.
재킷 촬영을 위해 한밤중 헬기장을 이용한 멤버들은 역대급 스케일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조세호는 “이런 스케일은 어디서 나오나 하면 ‘가왕 조용필 쇼’”라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고, 주우재는 “우리 제작비 너무 많이 쓰는 거 아니에요?”라면서도 “이거 도둑 촬영이에요?”라며 제작진을 믿지 못하는 불안감을 드러냈다.
모든 촬영을 마무리한 멤버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어떤 모습일지, 언밸런스의 ‘네버’는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BS2 예능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