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전국투어 부산 공연 티켓 19일 오픈 "불법 예매 건은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부산 공연 티켓 예매를 19일 오후 8시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한다.
앞서 진행된 서울과 대구 공연 티켓 예매는 오픈 직후 전석 매진됐다.
한편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서울, 대구 공연 예매 때와 마찬가지로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선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는 강력한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이달 27일 서울 KSPO DOME에서 포문을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앞서 진행된 서울과 대구 공연 티켓 예매는 오픈 직후 전석 매진됐다. 접속자 폭주로 예매 시작 전부터 예매사이트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이 일어났을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다. 임영웅의 티켓 파워를 실감케 하는 대목이다.
한편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서울, 대구 공연 예매 때와 마찬가지로 불법 거래로 간주되는 예매 건에 대해선 사전 안내 없이 바로 취소시키는 강력한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소속사는 “티켓 불법 거래로 인한 사기 피해에 대한 주의도 거듭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이달 27일 서울 KSPO DOME에서 포문을 연다. 서울 공연은 28일과 29일, 11월 3~5일에 추가로 열린다. 이후 11월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 12월 8~10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 12월 29~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내년 1월 5~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투어가 이어진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급 한우에서 ‘젖소 DNA’가 왜 나와?...공영홈쇼핑 ‘발칵’
- "악플도, 조롱도 맨몸으로"…극단 선택에 내몰리는 유튜버들
- 인공눈물, 건강보험 제외된다는데…실손보험 적용 될까
- 23년 전 성범죄 그놈, 알고보니 연쇄살인마였다...징역 10년 추가
- '이스라엘 밀어준' 바이든…5차 중동전쟁 공포 커졌다
- "'흑역사' 불쾌해도"...김상중, '나무위키 명예훼손' 민원 결과는
- '신림동 흉기난동' 조선, 범행 영상 보자 귀 막아…정신감정 신청
- 가격인하 충격파…테슬라 순이익 전년比 '반토막'(상보)
- 엑소 도경수, SM 떠나 독립
- 최태원 회장, 동거인 김희영과 손잡고 첫 공개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