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정규 앨범 ‘Do It’ 비주얼+멜로디 힌트 공개

김도곤 기자 2023. 10. 19. 08: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갓세븐 영재. 써브라임



갓세븐 영재가 감성적인 무드로 새 앨범을 알렸다.

영재는 지난 18일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Do It’(두잇)의 콘셉트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날로그한 영사기가 먼저 등장해 영화 한 편이 상영되는 듯한 기대감을 조성한다. 이어 침대에 누워있는 영재의 모습과 노란 꽃다발, 와인잔과 헤드폰을 들고 있는 손, 럭비공과 유니폼을 입은 영재의 모습이 순차적으로 등장한다. 다양하게 구성된 오브제들은 각각 명작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며 본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공개된 커밍순 티저와 스케줄러 이미지를 통해 청량과 쓸쓸함이라는 각기 다른 분위기를 선보인 만큼, 이번 스포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된 비주얼적인 힌트와 영상에서 흘러나온 멜로디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며 컴백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영재의 정규 1집 ‘Do It’은 지난 3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Errr Day’(얼데이)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되는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한편, 영재의 첫 번째 정규 앨범 ‘Do It’은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