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서울, 로얄살루트 리차드 퀸 에디션 2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그니엘 서울은 프레스티지 위스키 로얄살루트가 떠오르는 영국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과 협업해 만든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 론칭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공개된 리차드 퀸 에디션 2는 리차드 퀸이 패키징 디자인에 꽃문양을 입혀 예술적 가치를 더했다.
'더 퀸 하이볼'로는 리차드 퀸 에디션 2의 풍미를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리차드 퀸 에디션 2 1병과 타워푸드, 리차드 퀸 한정판 플라워 글라스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시그니엘 서울은 프레스티지 위스키 로얄살루트가 떠오르는 영국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과 협업해 만든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 론칭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달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공개된 리차드 퀸 에디션 2는 리차드 퀸이 패키징 디자인에 꽃문양을 입혀 예술적 가치를 더했다. 망고, 바나나 등 열대과일향에 딸기잼과 배의 달콤함, 스모키한 풍미가 어우러진 위스키를 표현하기 위해 강렬한 꽃문양을 활용했다.
시그니엘 서울 79층 더 라운지는 11월18일까지 이어지는 프로모션 기간 칵테일 3종과 메뉴를 선보인다.
녹색 바탕에 하얀 데이지 꽃을 입힌 보틀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더 헤리티지 데이지'는 위스키의 풍부한 과일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망고, 레몬즙으로 풍미를 살리고 잔 테두리에 흑당을 둘렀다.
라벤더 차를 얹어 독특한 풍미를 낸 '라벤더 헤이즈', 코코넛워터와 오렌지에이드, 장미 시럽 등을 혼합해 화려하고 섬세하게 맛을 표현한 '얼티밋 퀸'도 있다.
'더 퀸 하이볼'로는 리차드 퀸 에디션 2의 풍미를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한정으로 선보이는 보틀 페어링 세트는 위스키 애호가를 겨냥했다. 리차드 퀸 에디션 2 1병과 타워푸드, 리차드 퀸 한정판 플라워 글라스로 구성했다. 하이볼 2잔과 샤퀴테리 플래터로 구성한 샤퀴테리 세트도 있다.
프로모션 개시 당일인 이날은 게스트 바텐딩이 있다. 월드클래스 바텐더이자 페르노리카 코리아 브랜드 앰배서더인 김동욱 바텐더가 직접 주조한 칵테일을 만날 수 있다. 리처드 퀸 에디션 2를 기주로 삼은 칵테일을 멋진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인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지퍼 열면 쇄골 노출 'For You♡'…"이상한 옷인가?" 특수제작한 이유에 '반전'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