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킹 명소 겸비한 부산 송정 바다 서핑시즌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오는 11월 19일까지 부산 송정해수욕장에서 서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여름 해수욕 시즌은 끝남에 따라 송정해수욕장 전역에서 서핑이 가능하다.
송정해수욕장 서핑 행사 기간 중 한국 관광 100선에 선정된 '블루라인파크 해변 열차'를 이용하는 모습이나 송정에서 서핑하는 모습을 담은 콘텐츠를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채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대국민 선물을 한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오는 11월 19일까지 부산 송정해수욕장에서 서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여름 해수욕 시즌은 끝남에 따라 송정해수욕장 전역에서 서핑이 가능하다.
송정 일대는 트레킹 명소이기도 하다. 푸른 뱀이 바다를 떠다니는 듯한 청사포다릿돌전망대를 조망할 수 있다는 점이 송정 코스가 가진 특별함이다.
청사포의다릿돌전망대부터 등대, 해산물 맛집,감성 카페까지,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추천코스는 송정해수욕장~해마루~청사포입구 사거리~청사포다릿돌 전망대~송정해수욕장으로 7㎞를 여유있게 다녀도 2시간 족하다. 송정역에서 걸어서 15분이면 트레킹 코스 출발지에 닿는다.
송정해수욕장 서핑 행사 기간 중 한국 관광 100선에 선정된 ‘블루라인파크 해변 열차’를 이용하는 모습이나 송정에서 서핑하는 모습을 담은 콘텐츠를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채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대국민 선물을 한다고 한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잘버는 아이유 저리 가라네” 상위 1% 유명 연예인 만큼 벌었다
- “물리면 고통” 한국에 등장한 공포의 ‘이 벌레’…‘이것’하면 확인할 수 있다는데
- “1마리 얼마 남길래”…마라탕집 사장님은 어떻게 붕어빵을 팔게 됐을까 [고물가·고금리 버티
- '블랙핑크' 리사, 방콕서 휴가 중…클럽에서 지인들과 파티
- 배우 박한별 최근 근황..."돈이 생겨본 적이 없다"한숨
- 최수종 '유퀴즈' 뜬다…"출연 확정, 촬영은 아직"
- 배우 김희선,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시간 '만끽'
- 문채원,“비위생적·안 씻는다” 루머 유포자 추가 고소
- 이형택 큰딸 "父, 동생과 차별…부자 되면 돈 갚고 연 끊고 살고 싶어"
- 서태지, 아내 이은성 감금?…"스스로 활동하고 싶어 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