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은서→손주연 “이제 연기자로 경험치 쌓는 중” [스타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주연이 카메라 앞에 섰다.
웹드라마 '달고나', 카카오TV '징크스', KBS 1TV '너만의 거리에서, 우리는'을 통해 우주소녀 은서가 아닌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확실히 보여줬던 손주연의 앳스타일 화보와 인터뷰가 10월 19일 공개됐다.
연기자로서 대중 앞에 서기 위해 일상에서도 수많은 도전과 시도를 끊임없이 해보고 있다는 손주연은 배우로서 본격적으로 활동하기에 앞서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며 연기 공부를 하고 다양한 경험을 쌓고 있다며 근황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손주연이 카메라 앞에 섰다.
웹드라마 ‘달고나’, 카카오TV ‘징크스’, KBS 1TV ‘너만의 거리에서, 우리는’을 통해 우주소녀 은서가 아닌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확실히 보여줬던 손주연의 앳스타일 화보와 인터뷰가 10월 19일 공개됐다.
연기자로서 대중 앞에 서기 위해 일상에서도 수많은 도전과 시도를 끊임없이 해보고 있다는 손주연은 배우로서 본격적으로 활동하기에 앞서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며 연기 공부를 하고 다양한 경험을 쌓고 있다며 근황을 알렸다.
손주연은 “이전까지는 은서로서 자연스레 경험을 터득했다면, 이제는 연기자로서 많은 경험치를 쌓고 그걸 뽑아내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내비쳤다.
연기자로서 손주연이 내세울 수 있는 장점은 뭐가 있을까. 손주연은 이 질문에 “연기 레슨을 받으며 중저음인 내 목소리가 무게감이 있어 참 좋다는 칭찬을 받았다. 내가 하고 싶은 장르에서도 좋은 요소가 될 것 같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손주연에게 특별히 연기해 보고 싶은 장르가 있냐고 묻자 액션 장르를 꼽으며 “’길복순”의 전도연 선배님이나 ‘암살’의 전지현 선배님처럼 멋진 액션 장르를 해보고 싶다. 평소에도 몸 움직이는 걸 좋아해서 이런 역할이 나왔을 때 나라는 배우가 후보로 떠올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보였다.
연기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손주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11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이혼 기은세, 브라톱만 입고 요리 삼매경 “핫한 서양언니 같아”
- 백지영♥정석원, 딸 없는 해외여행에 “파라다이스”…신혼 같은 달달 케미
- ‘심형탁♥’ 사야, 성형설? 교제 전 사진 공개 “지금과 완전 달라”(신랑수업)
- 한혜진, 키스 통해 사랑 감정 확인 “토할 거 같으면 정리해”(연참3)[결정적장면]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