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감독, '♥김은희 작가'와 별거설에 "온 가족이 전화와 걱정. 장모와 살고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별거 소문에 온가족이 전화가 와서 걱정을 했다."
'라디오스타'에서 장항준 감독이 김은희 작가와의 '흉흉한 소문'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제가 김은희 작가와 별거를 하고 있다고 소문이 났더라. 그 소문을 듣고 온 가족이 전화가 와서 걱정을 하셨다"고 웃은 장항준 감독은 "장모님과 함께 살면 너무 좋다. 처음에는 장모님이 제가 집에 들어오면 벌떡 일어나셨는데, 이제는 편해지셔서 쿠션을 발로 차서 주시곤 한다"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별거 소문에 온가족이 전화가 와서 걱정을 했다."
'라디오스타'에서 장항준 감독이 김은희 작가와의 '흉흉한 소문'에 대해 언급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친구들' 특집으로 꾸며져 장항준, 송은이, 장현성, 김풍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구라는 장항준에게 "김은희 작가와 흉흉한 소문이 있다고"라는 '낚시성 질문'을 던졌고, 장항준은 아내 김은희 작가와 따로 살게 된 사연을 밝혔다. 이유는 딸의 교육 때문. "딸이 부천에 있는 예고에 진학을 했다. 그래서 아내가 작업실을 부천으로 옮겨서 딸하고 둘이 살고, 저는 광화문에 있는 집에 장모님과 살고 있다"는 것.
이어 "제가 김은희 작가와 별거를 하고 있다고 소문이 났더라. 그 소문을 듣고 온 가족이 전화가 와서 걱정을 하셨다"고 웃은 장항준 감독은 "장모님과 함께 살면 너무 좋다. 처음에는 장모님이 제가 집에 들어오면 벌떡 일어나셨는데, 이제는 편해지셔서 쿠션을 발로 차서 주시곤 한다"고 자랑했다. 또 "어머니가 저를 너무 좋아해주신다. 저한테 항상 '예쁘고 사랑스러운 대한민국 최고의 사위 장항준, 장서방~'이라고 해주신다. 병원도 딸 말고 저랑 다니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장항준은 곧 개봉을 앞둔 영화 '오픈 더 도어'를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이 영화는 송은이네 회사와 '범죄도시' 장원석 감독의 공동 제작. 처음에 장원석 감독이 단편영화로 시나리오를 썼는데 장편으로 제작되게 됐다.
"(시나리오가) 너무 쫄깃하고 재밌는거다. 너무 재밌어서 제작해보고 싶다고 했다"고 송은이는 밝혔고, 장항준은 "15분 정도의 단편 영화 시나리오였다. 그런데 작업을 하다보니 이야기가 길어졌다. 그러다 70분 길이의 장편 영화로 제작됐다. 저는 노 개런티고, 스태프 분들은 제대로 임금을 지급해드렸다"고 말했다.
이어 송은이는 "제가 장 감독님의 즐겁고 유쾌한 모습은 많이 봤지만, 감독으로서의 모습은 많이 보지 못했었다. 그런데 봉준호 감독님의 디테일을 '봉테일'이라고 하지 않냐. 그런데 '장테일'이 있더라. 꼭 본인이 고집하는 무언가가 있다"고 장항준의 연출 똑심을 언급했다.
이를 듣던 장항준은 "그거 봉준호 감독님이 하는 걸 따라한 것"이라는 예능 입담으로 또 한번 폭소탄을 터뜨렸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권오중 눈물 “희귀병 아들, 학폭 당해...깨진 유리 경동맥에 박혀”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홍진경 “7명 조폭과 싸워..사인 찢어버려 X밥이라 욕했다” (짠당포) [종합]
- 박한별, 생활고 토로? “최근 돈 생겨본 적 없어” 한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