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제목은 'MANIAC'이었다…'10개월만의 컴백' 비비지, 트랙리스트 공개
이승록 기자 2023. 10. 19. 08:00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VIVIZ(비비지, 은하, 신비, 엄지)가 19일 네 번째 미니앨범 ‘VERSUS (벌서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VIVIZ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ANIAC (매니악)’을 비롯해 ‘Untie (언타이)’, ‘Overflow (오버플로우)’, ‘한 걸음 (Day by day)’, ‘Up 2 Me (업 투 미)’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인 ‘MANIAC’은 앞선 ‘FAKE (페이크)’ 버전의 앨범 프리뷰를 통해 매혹적이면서도 어택감 있는 사운드 일부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VIVIZ의 전작에 참여했던 라이언 전, danke (lalala studio), Ellie Suh (153/Joombas), C’SA, Andreas Oberg 등 국내외 유수의 실력파 작가진이 각 트랙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이미지 속 컴퓨터 화면을 옮겨놓은 듯한 독특한 그래픽 등은 ‘VERSUS’에 담길 VIVIZ표 개성 짙은 음악에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VERSUS’는 VIVIZ가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VIVIZ는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FATE (페이트)’ 버전의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발표.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