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성 "요즘 영화학도 롤모델, 박찬욱·봉준호→김은희·탕웨이 ♥ 장항준·김태용"[라스]

고향미 기자 2023. 10. 19. 07: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즘 영화계에 떠도는 영화 감독 장항준에 대한 소문을 공개한 배우 장현성/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장현성이 요즘 영화계에 떠도는 영화 감독 장항준에 대한 소문을 공개했다.

장항준, 송은이, 장현성, 김풍은 18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꼬리에 꼬리를 무는 친구들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현성은 "요즘 영화계에 떠도는 장항준 관련 소문이 있다고?"라는 김구라의 물음에 "수많은 영화학도들이... 롤모델로 삼는 영화감독이 있잖아. 그게 5년 전만 해도 대부분 박찬욱, 봉준호 감독을 얘기했는데 지금은 장항준, 김태용이 쌍벽을 이루고 있다더라"라고 설명했다.

요즘 영화계에 떠도는 영화 감독 장항준에 대한 소문을 공개한 배우 장현성/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에 김구라는 "대충 감이 오네. 탕웨이부터 해서 김은희"라고 추측했고, 장현성은 "탕웨이 남편이냐 김은희 남편이냐"라고 알렸다.

그러자 장항준은 "예전에 누가 캡처를 해서 보여줬는데... 영화 학도들이 투표를 했대. '봉준호 vs 장항준. 그대 어떻게 살 것인가'. 결과는 놀랍게도 제가 막판에 극적인 역전승을 했다. 요즘 편하게(?) 살고 싶은 욕구들이 있어서..."라고 털어놔 놀라움과 웃음을 더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