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사야 "아들 갖고 싶어"→심형탁 "걱정하지마" 2세 자신감 폭발('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형탁이 결혼 후 첫 생일을 맞은 아내 사야를 위한 정성스런 이벤트를 선보였다.
지난 1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6회에서는 심형탁이 일본인 아내 사야와 충남 부여로 특별한 여행을 떠난 모습이 펼쳐졌다.
결혼식 이후, 한 달간 일본으로 떠나 있던 아내를 오매불망 기다렸던 심형탁은 아내가 한국에 돌아오자 첫 생일 이벤트를 겸한 여행을 떠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심형탁이 결혼 후 첫 생일을 맞은 아내 사야를 위한 정성스런 이벤트를 선보였다.
지난 1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6회에서는 심형탁이 일본인 아내 사야와 충남 부여로 특별한 여행을 떠난 모습이 펼쳐졌다.
결혼식 이후, 한 달간 일본으로 떠나 있던 아내를 오매불망 기다렸던 심형탁은 아내가 한국에 돌아오자 첫 생일 이벤트를 겸한 여행을 떠났다.
한국의 미(美)를 테마로 한 이번 여행에서 두 사람은 충남 부여의 고즈넉한 한옥에 숙소를 잡고 '꽁냥꽁냥'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 궁남지 공원에도 들러 필름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쌓았다.
특히 사야는 공원에 놀러온 한 가족의 모습을 부러운 눈으로 바라보더니, "아들이 갖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심형탁은 "아들은 걱정하지마"라며 근자감(?)을 뿜어 사야를 방긋 웃게 만들었다. 뒤이어 심형탁 부부는 전통 한정식으로 식사를 한 뒤, 숙소로 돌아와 휴식을 취했다.
다음 날, 심형탁은 새벽 4시부터 기상해 한국식 미역국과 일본식 팥밥을 요리해, 사야 맞춤 생일상을 마련했다. 이후 사야를 깨워 "일출 보기 딱 좋은 곳이 있다"며 미역국-팥밥 도시락을 챙겨 '열기구 탑승장'으로 떠났다.
열기구 탑승 전, 심형탁은 제작진에게 "열기구 위에서 도시락을 먹으면서 대형 생일 현수막을 함께 볼 거다"라며 사야를 위한 깜짝 이벤트의 정체를 살짝 공개했다. 하지만 열기구에 탄 심형탁은 덜덜 떨다가 도시락을 꺼낼 타이밍을 놓쳤고, 생일 현수막 역시 열기구에서 멀어져서 끝내 보이지 않았다.
아쉽게 이벤트에 실패한 심형탁은 지상으로 내려와, 미리 만들었던 따끈한 미역국을 사야에게 건넸다. 사야는 신랑표 미역국을 맛있게 먹으며 온몸으로 감동을 표현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2.1%(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각종 포털사이트의 가장 많이 본 뉴스와 인기 검색어에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열띤 관심을 입증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홍진경 “7명 조폭과 싸워..사인 찢어버려 X밥이라 욕했다” (짠당포) [종합]
- 김혜선, '넌 여자 아니다' 말에 가슴 수술을 두 번이나…“독일로 죽으러 떠났다가 운명적 사랑 만나”
- 박한별, 생활고 토로? “최근 돈 생겨본 적 없어” 한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