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기 옥순, 방송 전 스포→'강제로 신상 공개'..학력·직업까지 화제 (나는솔로)[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기 옥순이 자기소개로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
18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7기 솔로남녀가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었다.
남자들은 옥순의 직업에 모두 "뭐라고요?"라며 당황해 했다.
한편 17기 옥순은 '나는 솔로' 방송 이후 많은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17기 옥순이 자기소개로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
18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7기 솔로남녀가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었다.
이날 영수는 옥순을 지긋이 바라보다 "성모 마리아 느낌이다. 엄청 선하게 생기셨다"라 감탄했다.
1층에 위치한 여자 숙소와 2층에 위치한 남자 숙소와 공용거실. 영철은 도착하자마자 숙소 이곳저곳을 열어 확인했다.
짐 정리를 마친 여자들도 하나 둘 거실로 이동했다. 장 보러 간 팀을 기다리는 동안 대화의 장이 열렸다. 영수는 옥순을 보며 "욕할 수 있어요?"라고 대뜸 물었다. 이이경은 "저건 정말 궁금해서 물어본 거다"라며 웃었다.
옥순은 "저 욕 잘해요"라며 고개를 저었다. 영식은 "나중에 욕 한 번 해주셔라. 왜냐면 이렇게 선하게 생긴 분이 욕하면 매력적인 거 같다. 반대로 되게 세게 생긴 분이 부드러우면 그것도 반전 매력이 있다"라며 미소 지었다. 옥순은 "취향이 특이하시다"라며 어색하게 웃었다.
싱글들이 앉은 자리는 성비가 맞지 않았고 "자리를 바꿔야 하나"라며 적극적으로 이야기 했다. 이에 데프콘은 "순간 돌싱 특집인 줄 알았다"라며 웃었다. 이이경 역시 "16기인줄 알고 오신 거 아니냐"라며 맞장구쳤다.
옆자리로 가게 된 옥순에 영철은 힐끔 보며 "이번 기수 잘 합류한 거 같습니다"라며 좋아했다. 그는 "옥순 님이 제 옆에 있던 남성분하고 자리를 바꾸자 해서 기분이 좋았다. 저도 옥순님과 대화 결이 비슷해서 대화해보고 싶었다. 설렘도 있고 '이 사람 되게 괜찮을 거 같다' 싶었다"라며 만족스러워 했다. 옥순의 맞은 편에 있던 광수도 은근슬쩍 말을 걸어보고 대화가 편안하게 이루어졌다.
드디어 자기 소개 시간. 데프콘은 "왜 이분을 옥순으로 뒀는가 한 번 봐라"라 했다. 옥순은 올해 90년생 33살이었다.
옥순은 "세종시의 마을에서 XX를 운영하고 있다"라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남자들은 옥순의 직업에 모두 "뭐라고요?"라며 당황해 했다. 특히 영수는 "선생님이거나 공무원? 너무 선한 인상이셨다"라며 반전 직업에 재차 놀랐다. 이이경은 "역시 '나는 솔로'는 자기소개부터 진짜다"라 했다.
한편 17기 옥순은 '나는 솔로' 방송 이후 많은 화제가 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공개된 옥순은 토익 만점 스펙 보유자임과 동시에 유명 토익학원 강사 출신임이 밝혀졌다.
현재 옥순은 아버지의 일을 물려받아 세종시에 위치한 M흑염소농장을 운영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홍진경 “7명 조폭과 싸워..사인 찢어버려 X밥이라 욕했다” (짠당포) [종합]
- 김혜선, '넌 여자 아니다' 말에 가슴 수술을 두 번이나…“독일로 죽으러 떠났다가 운명적 사랑 만나”
- 박한별, 생활고 토로? “최근 돈 생겨본 적 없어” 한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