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Z(비비지), 새 타이틀곡은 ‘MANIAC’…11월2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VIVIZ(비비지)가 새 타이틀곡 'MANIAC'으로 돌아온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VERSUS (벌서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VIVIZ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ANIAC (매니악)'을 비롯해 'Untie (언타이)', 'Overflow (오버플로우)', '한 걸음 (Day by day)', 'Up 2 Me (업 투 미)'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VIVIZ(비비지)가 새 타이틀곡 ‘MANIAC’으로 돌아온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VERSUS (벌서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VIVIZ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ANIAC (매니악)’을 비롯해 ‘Untie (언타이)’, ‘Overflow (오버플로우)’, ‘한 걸음 (Day by day)’, ‘Up 2 Me (업 투 미)’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인 ‘MANIAC’은 앞선 ‘FAKE (페이크)’ 버전의 앨범 프리뷰를 통해 매혹적인 사운드 일부가 공개된 바 있다/
또한, VIVIZ의 전작에 참여했던 라이언 전, danke (lalala studio), Ellie Suh (153/Joombas), C’SA, Andreas Oberg 등 국내외 유수의 실력파 작가진이 각 트랙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VERSUS’는 VIVIZ가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VIVIZ는 계속해서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FATE (페이트)’ 버전의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VIVIZ의 미니 4집 ‘VERSUS’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중 부상”…치료비 4700만 원 뜯어낸 30대 공무원, 피해자는 극단 선택
- 월급 300만원 넘으면 상위 45%, 400만원 넘으면?
- 가자지구 아비규환인데…카타르 호화 호텔서 웃는 하마스 지도부
- 박수홍 측 “동생이 ‘큰형 탓 증언’ 후 부모에게 혼나…얼굴도 보지 말자고”
- 최태원, 동거인 김희영과 손잡고 파리 ‘갈라 디너’ 참석
- ‘범죄도시’ 마동석처럼… 수사 잘한 경찰팀 ‘전원특진’ 파격 혜택
- 연말 ‘윤석열 신당’ 급부상 가능성… 與, ‘총선 승리 모델’ 연구 착수[허민의 정치카페]
- 성매매 집결지 ‘용주골’ 살아남나…강제철거 제동
- “이재명 직무정지 해달라”… 민주 당원들 가처분신청
- 북한식당 직원 미인계에 넘어가 7년간 지령 수행한 사업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