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리 "김동완, 비밀연애 多. 은밀한 생활 했다"[신랑수업]

고향미 기자 2023. 10. 19. 0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신화 겸 배우 김동완의 과거 연애사를 폭로한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 겸 배우 김동완의 과거 연애사를 폭로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김동완은 김우리를 만났다.

김동완은 이어 "오늘 이 분 만나러 가거든"이라며 사진을 보여줬고, 김우리는 "신랑수업을 받는 입장에서 그 분이 신부가 될 수도 있잖아!"라고 반색했다.

이에 김동완은 "근데 나이가 굉장히 어려"라고 알렸지만, 김우리는 "너 연하 좋아하잖아~ 어렸을 때도 어린 애들을 좋아했던 걸로 기억하는데"라고 과거를 떠올렸다.

그러자 김동완은 "아니야"라고 부인하며 그를 제지했지만, 김우리는 "넌 비밀 연애를 많이 해가지고. 다른 애들은 좀 공개가 됐었는데 너는 '동완이 누구 만나?' 그러면 '누굴 만나는 거 같은데 얘기를 잘 안 해' 그랬던 것 같다"고 기억을 더듬었다.

이를 들은 김동완은 급 공손해졌으나, 김우리는 "은밀한 생활을 했던 것 같아. 기사화 된 적 없잖아"라고 추가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김동완은 "박경림 씨랑 열애설 기사 난 적 있다. 서로 재밌었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안겼다.

그룹 신화 겸 배우 김동완의 과거 연애사를 폭로한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김우리는 이어 "은밀하게 만난 여자가 나쁜 애들은 아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라고 물었고, 김동완은 "다 좋은 여자였어. 지금은 다 결혼하고..."라고 답했다.

그러자 김우리는 "다 어렸던 것 같은데!"라고 고개를 갸웃했고, 김동완은 "아니야! 안 어렸어! 다 내 또래였어!"라고 억울해하며 "내가 사랑했던 여자들 싹 다 80, 81년생!"이라고 셀프 공개를 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