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犬공포증 차은우 개풀어 위협 ‘전생 수상’(오사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현우가 전생으로 짐작되는 수상한 과거를 드러냈다.
10월 18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 연출 김대웅) 3회에서는 이보겸(이현우 분)이 진서원(차은우 분)의 비밀 '개 공포증'을 아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차마 개 공포증이 있는 걸 밝히지 못한 진서원은 이보겸에게 책을 자신의 자리에 갖다달라고 부탁하는 식으로 교무실 입성을 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현우가 전생으로 짐작되는 수상한 과거를 드러냈다.
10월 18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 연출 김대웅) 3회에서는 이보겸(이현우 분)이 진서원(차은우 분)의 비밀 '개 공포증'을 아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진서원은 교감(유승목 분)이 데려온 반려견 만득이가 교무실을 떡하니 지키는 바람에 내내 교무실 출입을 하지 못했다. 차마 개 공포증이 있는 걸 밝히지 못한 진서원은 이보겸에게 책을 자신의 자리에 갖다달라고 부탁하는 식으로 교무실 입성을 피했다.
이�� 이보겸은 진서원의 부탁을 들어주며, 만득이를 향해 "너는 귀여운 죄밖에 없는데 그치"라고 수상한 발언을 했다. 이어 교정에서 만득이를 안고 가다가 진서원이 보이자 만득이를 품에서 내려놓는 돌발 행동도 했다.
다행히 진서원의 개 공포증을 아는 한해나(박규영 분)가 만득이가 혹할 만한 장난감을 이용해 진서원을 구했다. 이 모습을 지켜본 이보겸은 "잘 갔다왔다"며 제 품에 돌아온 만득이를 다시 안아줬다.
이후 이보겸의 교내 숨겨진 비밀 장소가 공개됐다. 학교의 사람들 발길이 닿지 않는 지하로 내려간 이보겸. 그곳엔 골동품이 가득했다. 이보겸은 이중 상자에 담긴 한 비단 목도리를 꺼내들곤 전생에 사랑한 듯한 한 여인을 떠올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이혼 기은세, 브라톱만 입고 요리 삼매경 “핫한 서양언니 같아”
- 백지영♥정석원, 딸 없는 해외여행에 “파라다이스”…신혼 같은 달달 케미
- ‘심형탁♥’ 사야, 성형설? 교제 전 사진 공개 “지금과 완전 달라”(신랑수업)
- 한혜진, 키스 통해 사랑 감정 확인 “토할 거 같으면 정리해”(연참3)[결정적장면]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