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강하늘, 커피차 최다 기록"…여전한 '미담 자판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감독 장항준이 배우 강하늘의 미담을 전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친구들' 특집으로 꾸며져 장항준, 송은이, 장현성, 김풍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장항준은 '장라인'의 조건으로 "새 작품이 들어가면 커피차, 밥차를 쏴줘야 한다"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장항준은 강하늘이 촬영 내내 커피차 지원을 하고 싶어했다며 밥차, 커피차까지 동시에 보낸 '미담 자판기' 강하늘의 또 다른 미담을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영화감독 장항준이 배우 강하늘의 미담을 전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친구들' 특집으로 꾸며져 장항준, 송은이, 장현성, 김풍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장항준은 '장라인'의 조건으로 "새 작품이 들어가면 커피차, 밥차를 쏴줘야 한다"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유재석, 윤종신, 이선균, 안재홍, 설경구, 김숙 등이 커피차를 보내 응원했다고.
이어 장항준은 "강하늘이 최다 기록, 6번을 보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항준은 강하늘이 촬영 내내 커피차 지원을 하고 싶어했다며 밥차, 커피차까지 동시에 보낸 '미담 자판기' 강하늘의 또 다른 미담을 추가했다. 이어 장항준은 동료들에게 커피차를 얻어내는 이유에 대해 스태프들을 위한 복지의 일환이라고 주장해 재미를 더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맨발로 사타구니 문질러…남녀공학 스킨십 어떡하죠"
- 여성강사 성폭행 살해 후 성형수술…무인도로 간 '페이스오프' 20대
- 56세 채시라, 한국무용수 깜짝 변신…단아한 한복 자태 [N샷]
- '고딩엄빠5' 최지혜, 18세에 엄마된후 결혼만 세번…MC들 충격
- "母 술집 5개 운영, 결혼만 7번…친부 누군지 몰라" 김광수 가정사 고백
- 율희, 최민환 폭로 이유 "아이들 버린 거 아냐, 떳떳한 엄마 되고 싶었다"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
- 류화영 "티아라 내 왕따는 사실…김광수 대표 발언은 왜곡"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