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구희아, 유재석도 인정한 ‘흥’(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노래자랑'에서 화제를 모은 구희아 씨가 배우 류준열과 동문이라고 밝혔다.
이날 '전국노래자랑'에서 레전드 흥부자로 화제를 모은 구희아 씨가 자기님으로 출연했다.
구희아 씨는 '전국노래자랑' 이후 사람들이 알아본다며 "평소에 생얼로 다니다가 나갈 때 립스틱을 바르고 나간다"라고 말했다.
구희아 씨는 '전국노래자랑' 출연에 대해 "줌바 다니는 언니가 상금 이야기를 했다"며 "내가 다니고 있는 줌바에 6학년 언니들이 있는데 지지를 해줬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노래자랑’에서 화제를 모은 구희아 씨가 배우 류준열과 동문이라고 밝혔다.
18일 오후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록’에는 ‘쨍하고 해뜰날’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국노래자랑’에서 레전드 흥부자로 화제를 모은 구희아 씨가 자기님으로 출연했다.
이어 “참가 영상이 연일 화제”라며 “군산 편의 말 그대로 레전드”라는 유재석의 말에 구희아는 “촬영 당시 노래를 3곡 불러달라고 해서 불렀고 개인기도 했는데 편집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유재석, 조세호 앞에서 비트박스와 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고 선곡 노하우에 대해 “일단 달리는 느낌이어야 한다. 내가 신나야 한다. BPM120 이상”이라고 덧붙였다.
구희아 씨는 ‘전국노래자랑’ 출연에 대해 “줌바 다니는 언니가 상금 이야기를 했다”며 “내가 다니고 있는 줌바에 6학년 언니들이 있는데 지지를 해줬다”고 밝혔다.
학창시절에도 흥이 많았다는 구희아 씨는 수원대 연극영화과 출신이라며 “06학번 류준열이 동기이고 04학번 강기영 선배님이 있다”고 말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故 김용호 향한 외침 “내가 그곳 갔을 때는 사과해주길” - MK스포츠
- ‘깜짝’ 결혼 소식…안연홍, 13일 사업가 남성과 재혼 - MK스포츠
- 초아, 글래머 볼륨감+상큼한 눈웃음…큐트 섹시美 - MK스포츠
- 유이 바디프로필 촬영 현장…시선 집중 몸매+미모 - MK스포츠
- “만 오천명이 부르는 응원가 들어봤어?” 켈리가 말한 한국시리즈 경험 - MK스포츠
- “엄상백이 엄상백했다” 박병호 엄지척! 갈비뼈 미세골절→라이브 피칭 소화→이상 無, KT 27세
- 서울올림픽레거시포럼 개최 1주년, 의미와 성과 되새겼다 - MK스포츠
- 20승·209K·ERA 2.00 페디? 23세 거포 노시환? MVP 주인공은…문동주 vs 윤영철 신인왕 격돌 - MK스포츠
- 타이어뱅크, APBC 2023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기념 공동 프로모션 진행 - MK스포츠
- ‘창단 10주년’ OK금융그룹,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홈 개막전 준비 완료…오기상 블록 피규어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