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7기 영철, 숙소 가던 중 접촉 사고... “아쉽지만 최선 다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철이 접촉사고를 당했다.
이날 한 자리에 모인 17기 솔로남녀는 저녁을 위해 장보기를 계획했다.
그러나 늦은 시간 동안 영철은 오지 않았고, 제작진은 "가벼운 접촉 사고가 있어서 사고 처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7기 솔로남녀의 ‘극과 극’ 자기소개 타임’이 펼쳐졌다.
이날 한 자리에 모인 17기 솔로남녀는 저녁을 위해 장보기를 계획했다. 그러나 늦은 시간 동안 영철은 오지 않았고, 제작진은 “가벼운 접촉 사고가 있어서 사고 처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영철은 “일단 대물 수리를 맡겨야 할 것 같다. 좀 아쉽긴 하다. 왜냐하면 제 차로 돌아다녀야지 제 주도하에 데이트가 이루어질 수 있는데 앞으로가 어떻게 될 진 모르겠지만 할 수 있는 선에서는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유퀴즈’ 신혜선 “‘소주 20병+하이볼 50잔’ 소문은 오해... 주량은 증류주 1~2병 정도
-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이세영 배인혁의 반복된 인연...애절하다
- ‘스트리트파이터’ 44세 금메달리스트 김관우 “질 생각 없었다” (‘유퀴즈’)
- “인생은 기세”...‘반쪽자리 거짓말’ 비밀스럽고 사랑스럽다
- ‘유퀴즈’ 전국노래자랑 구희아 “뮤지컬 전공... 류준열·강기영과 대학동기”
- 딘딘, 19일 ‘울었어’ 발매...이별 감성 저격
- ‘유퀴즈’ 김성묵 예보관 “민원 多... 바다 풍랑특보에 칼 들고 쫓아오기도”
- 차은우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불렀다
- 나오미 캠벨도 ‘힘쎈 여자’ 본다...김정은 “정말 감사해요”
- 도경수, SM 떠나 오랜 매니저와 독립...“엑소 활동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