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자 내 꿈꿔"…'핑클 히트곡 리메이크' 걸그룹 아일리원, 리리카 보이스 티저 공개
이승록 기자 2023. 10. 18. 23:06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아일리원(ILY:1, 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이 18일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 보이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보이스 티저에는 멤버 리리카의 귀여운 목소리가 담겨 설렘을 안겼다. 리리카의 음성과 함께 핑크빛으로 채워진 짧은 영상은 신곡에 기대감을 높였다. 리리카는 “잘자 내 꿈꿔”라는 멘트를 전했는데, 아일리원의 신곡 제목인 ‘내 남자친구에게’처럼 마치 남자친구에게 하는 달콤한 인사처럼 듣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올해 ‘별꽃동화(Twinkle, Twinkle)’, ‘MY COLOR(마이 컬러)’로 활동하며 ‘4세대 청순돌’로 자리매김한 아일리원은 원조 청순 걸그룹의 대명사 핑클의 ‘내 남자친구에게’ 리메이크로 컴백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일리원만의 색깔로 재해석, 새로운 매력을 담아낼 이번 신곡을 통해 아일리원은 독보적인 ‘4세대 청순돌’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아일리원의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