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 대표팀 공식 후원 기념 공동 프로모션 진행
김진성 기자 2023. 10. 18. 22:58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KBO는 타이어뱅크와 다음달 16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도쿄돔 구장에서 개최되는 ‘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 2023’(APBC 2023)에 출전하는 한국 국가대표팀에 대한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KBO는 18일 "ABPC 2023은 한국, 일본, 대만, 호주 등 아시아 4개국의 24세 이하 젊은 세대로 구성된 팀들이 참여해 아시아 프로야구 최강팀을 가리는 대회로 타이어뱅크는 한국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야구팬들과 함께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한다. 또한, KBO와 함께 APBC 원정 응원단을 구성하고, 일본 현지 도쿄돔 구장에서 함께 응원할 수 있는 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현장에서 팬들과 함께 응원의 목소리를 더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타이어뱅크 박순풍 본부장은 “이번 APBC 대회에는 호주 대표팀까지 참여하여 아시아 4강의 유망주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만큼, 한국 국가대표팀이 좋은 성적과 더불어 유망주들이 한단계 성장할 수 있도록 공식 후원사로서 타이어뱅크가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KBO는 "원정 응원단 모집 이벤트와 관련한 내용은 KBO 및 타이어뱅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추후 상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라고 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