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은밀한 열애史 최초 공개 "비밀연애 기사 안나..모두 80-81년생"(신랑수업)[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화 김동완의 은밀한 연애사가 공개됐다.
18일 방송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화 김동완이 소개팅을 앞두고 20년째 인연이자 28년차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를 만났다.
김우리는 "여자를 만나면 키스를 하고 싶거나 하나?"라고 물었고, 김동완은 "그런건 강렬하지 않다. 그냥 여자와 가만히 앉아서 수다나 떨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신화 김동완의 은밀한 연애사가 공개됐다.
18일 방송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화 김동완이 소개팅을 앞두고 20년째 인연이자 28년차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를 만났다.
가로수길 편집숍에서 만난 김위는 "넌 비밀스러운 연애를 많이 해서 애들처럼 드러나지 않았다.너가 사귄 여자분들이 다 괜찮았다"며 "기사가 한번도 난 적이 없지?"라고 물었다.
김동완은 "다 좋은 분들이었다. 기사난 적은 한번도 없다. 그런데 박경림과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해프닝을 전했다.
김우리는 "신화 애들은 결혼에 관심이 많아서 빨리 결혼할줄 알았다"며 "넌 나이 어린 여자 좋아했지 않나"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김동완은 "무슨 소리냐. 난 모두 80년생이나 81년생이었다"고 놀라는 모습. 그러면서 "난 연애 상대로 좋은 사람이 아니다. 나이 먹은 연예인에 산전수전 다 겪고 몸도 마음도 지쳤다"고 낙담했다.
김우리는 "여자를 만나면 키스를 하고 싶거나 하나?"라고 물었고, 김동완은 "그런건 강렬하지 않다. 그냥 여자와 가만히 앉아서 수다나 떨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스타일리스트의 손길을 거친 김동완은 강남의 대형 카페 바리스타 나디아를 만났다. 나디아는 김동완이 SNS에서 알고리즘에서 떠서 DM으로 연락해왔던 사이. 이날 처음으로 실제로 만나게 된 두사람은 어색하면서도 설레는 기류를 드러냈다. 나디아는 교포 출신의 여성으로 김동완이 찾던 이상형과 맞았다.
김동완은 나디아에게 "저 사람은 어떻게 현실 세계에서 살고 있을까 했는데 실물이 훨씬 어려보이고 아름다우시다"라고 칭찬했다. 하지만 나디아가 키 큰 사람이 이상형이라는 말에 낙담한 모습. 하지만 나디아가 "키 작은 사람은 만난적이 없다. 다 키 작은 사람만 만났다. 이상형을 못만났다"고 말하자 김동완의 얼굴이 미소가 띄워졌다.
김동완은 나디아가 매주는 앞치마 손길과 화상을 입은 자기 팔을 치료해주는 케어에 설렘을 느꼈다. 나디아가 결혼 후 남편이 꼭 해줬으면 하는 일로 설거지를 꼽자 자신의 요리 실력과 설거지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동완은 "저는 멋진 여자를 좋아하다. 거기다 친절하셨다. 미래는 차단됐지만.."이라고 말해 더 이상의 만남을 기대하지 않는 모습을 남겼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홍진경 “7명 조폭과 싸워..사인 찢어버려 X밥이라 욕했다” (짠당포) [종합]
- 김혜선, '넌 여자 아니다' 말에 가슴 수술을 두 번이나…“독일로 죽으러 떠났다가 운명적 사랑 만나”
- 박한별, 생활고 토로? “최근 돈 생겨본 적 없어” 한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