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신혜선 "예고 당시 이종석 전학 가고 그 자리에 강하늘이 전학 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혜선이 "고등학교 때 이종석이 전학간 후 강하늘이 전학 왔다"며 예고 동창임을 밝혔다.
1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쨍하고 해뜰날' 특집으로 배우 신혜선이 출연해 태양처럼 빛나는 인생 이야기를 들려줬다.
당시 이종석, 김우빈, 이이경과 함께 출연했던 신혜선은 "이종석과 고등학교 동창이다. 이종석 씨가 1년 후 전학을 가고 그 자리에 누가 전학을 왔는데 그 친구가 강하늘 씨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신혜선이 "고등학교 때 이종석이 전학간 후 강하늘이 전학 왔다"며 예고 동창임을 밝혔다.
18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쨍하고 해뜰날' 특집으로 배우 신혜선이 출연해 태양처럼 빛나는 인생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신혜선은 "예전에 저를 '해피투게더'에서 키워주셨다. 오늘 오랜만에 선배님들 만난다고 해서 추억 여행도 할 겸 봤는데 잘 키워주셨더라"며 웃었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신혜선은 올해 공개되는 작품만 4편이라고. 그는 "어릴 때부터 꿈이 배우였다. 어머니께 연기를 배워보고 싶다고 편지 써서 엄마가 허락해주셨다"며 "아버지 차를 빌려서 타고 다니면서 이력서를 냈다. 프로필만 100개 넘게 돌렸는데 한번도 연락이 오질 않았다"고 털어놨다. 신혜선은 "으레 그런 일이어서 오디션이 안 됐다고 해서 큰 타격이 없었다. 습관처럼 프로필을 넣었다"며 "목표를 이루러 가고 있는 과정이 좋았다"고 했다.
그랬던 신혜선은 스타의 등용문이었던 드라마 '학교 2013'로 첫 기회를 잡았다. 당시 이종석, 김우빈, 이이경과 함께 출연했던 신혜선은 "이종석과 고등학교 동창이다. 이종석 씨가 1년 후 전학을 가고 그 자리에 누가 전학을 왔는데 그 친구가 강하늘 씨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홍진경 “7명 조폭과 싸워..사인 찢어버려 X밥이라 욕했다” (짠당포) [종합]
- 김혜선, '넌 여자 아니다' 말에 가슴 수술을 두 번이나…“독일로 죽으러 떠났다가 운명적 사랑 만나”
- 박한별, 생활고 토로? “최근 돈 생겨본 적 없어” 한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