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영국서 ♥기성용과 부부싸움하다 눈물, 딸이 시댁 모임서 폭로”(옥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영국에서 부부싸움을 하다 눈물을 흘렸던 사연을 공개했다.
10월 18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한혜진, 박하선, 임수향이 출연했다.
한혜진은 "저희는 진짜 싸운 적이 없다"라면서도 영국에서 한 번 싸웠던 사연을 공개했다.
한혜진은 "남편이 사과를 깎아달라고 하더라. 그때 체력적으로 힘들었다. '이 정도는 깎아 먹을 수 있지 않냐'라고 했는데 그게 좀 섭섭했나 보다. 영국 생활이 힘들다 보니까 제가 울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한혜진이 영국에서 부부싸움을 하다 눈물을 흘렸던 사연을 공개했다.
10월 18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한혜진, 박하선, 임수향이 출연했다.
남편에게 소심한 복수를 한 경험이 있냐는 질문에 한혜진은 “제일 소심하고 흔한 복수는 아이를 맡기면 된다”라고 말했고, 같은 기혼자인 박하선은 공감했다. 한혜진은 “하루 동안 아이를 맡기고 저는 나가서 일을 한다든지, 전화 연락을 잘 안 받는다”라고 말했다.
MC들은 한혜진에게 남편이 제일 얄미울 때는 언제냐고 물었다. 한혜진은 “남편이 되게 착하다”라면서도 “근데 신혼 초부터 얘기한 걸 아직도 못 고친 게 있다. 분리수거 통에 쓰레기 넣거나 빨래 색깔 구별해서 넣기, 방에 빨래 쌓아 놓기 등이 있다. 얘기를 하다하다 안 되니까 이제는 그냥 제가 한다”라고 답했다.
한혜진은 “저희는 진짜 싸운 적이 없다”라면서도 영국에서 한 번 싸웠던 사연을 공개했다. 한혜진은 “남편이 사과를 깎아달라고 하더라. 그때 체력적으로 힘들었다. ‘이 정도는 깎아 먹을 수 있지 않냐’라고 했는데 그게 좀 섭섭했나 보다. 영국 생활이 힘들다 보니까 제가 울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때 딸이 5살 정도 됐는데 아이가 놀라고 안절부절하더라. 그 후에 시댁 모임에 갔는데 딸이 갑자기 ‘엄마 아빠 맨날 싸웠어. 엄마가 울었어’라고 했다. 갑자기 분위기가 싸해졌다. 그 다음부터는 잘 안 싸운다”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이혼 기은세, 브라톱만 입고 요리 삼매경 “핫한 서양언니 같아”
- 백지영♥정석원, 딸 없는 해외여행에 “파라다이스”…신혼 같은 달달 케미
- ‘심형탁♥’ 사야, 성형설? 교제 전 사진 공개 “지금과 완전 달라”(신랑수업)
- 한혜진, 키스 통해 사랑 감정 확인 “토할 거 같으면 정리해”(연참3)[결정적장면]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