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아내 이혜정에 푸드 트럭 내조 “액셔니스타 우승 기원” (골때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희준이 아내 이혜정을 위해 푸드 트럭을 보냈다.
10월 18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액셔니스타 vs 발라드림 4강전이 펼쳐졌다.
경기 전 이수근, 배성재가 닭꼬치 푸드 트럭 앞에서 등장했다.
이수근은 "이혜정 선수에게 남편 이희준 배우가 보냈다. 내조가 대단하다. 액셔니스타 우승을 기원하는"이라고 푸드 트럭에 대해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희준이 아내 이혜정을 위해 푸드 트럭을 보냈다.
10월 18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액셔니스타 vs 발라드림 4강전이 펼쳐졌다.
경기 전 이수근, 배성재가 닭꼬치 푸드 트럭 앞에서 등장했다. 이수근은 “이혜정 선수에게 남편 이희준 배우가 보냈다. 내조가 대단하다. 액셔니스타 우승을 기원하는”이라고 푸드 트럭에 대해 설명했다.
조혜련은 닭꼬치를 먹으며 “촬영하시나 봐요. 너무 맛있다”고 닭꼬치 맛을 인증했고 배성재는 “깡패 아니냐. 사냥해서 드시는 거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조혜련은 “제가 잡은 건 아니다”고 받았다.
비가 내리는 날씨에 이수근은 “하늘에서 내리는 비의 양이 선수들이 흘린 땀만큼 될까요?”라며 흥분했고, 배성재도 “비가 1년 동안 퍼부어야 선수들이 흘린 땀만큼 될 것 같다”고 받으며 4강전을 응원했다. (사진=SBS ‘골 때리는 그녀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안소희, 선미 과감 노출 지적에 “무대서 나보다 더하면서” 돌직구(안소희)
- 장녀 박나래, 남동생만 챙긴 부모에 서운 “내 물건 그냥 주라고” (금쪽상담소)
- 이혼 기은세, 브라톱만 입고 요리 삼매경 “핫한 서양언니 같아”
- 백지영♥정석원, 딸 없는 해외여행에 “파라다이스”…신혼 같은 달달 케미
- ‘심형탁♥’ 사야, 성형설? 교제 전 사진 공개 “지금과 완전 달라”(신랑수업)
- 한혜진, 키스 통해 사랑 감정 확인 “토할 거 같으면 정리해”(연참3)[결정적장면]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