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엑(XODIAC), 첫 싱글 타이틀곡 ‘ONLY FUN’ 콘셉트 포토 공개
글로벌 신예 아이돌 그룹 소디엑(XODIAC)이 범수(BEOMSOO), 웨인(WAIN), 규민(GYUMIN)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디엑은 18일 공식 SNS에 렉스, 현식, 자얀의 유니크함이 담긴 콘셉트 포토 공개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범수, 웨인, 규민의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였다.
콘셉트 포토에서 멤버 범수는 강렬한듯 상큼한 컬러가 돋보이는 상하의 세트 착장에 시스루 이너를 매치해 남성미를 드러냈으며, 자연스러운 미소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멤버 웨인은 연한 에메랄드 컬러의 니트 조끼와 베레모로 프레시한 느낌을 선보였으며, 그에 상반되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멤버 규민은 락커 앞에서 당당한 포즈를 취했으며, 깔끔한 패션에 포인트가 되는 하의와 벨트로 스타일리쉬함을 보여줬다. 특히 다채로운 색감이 가득한 배경이 규민이 가진 톡톡 튀는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소디엑은 렉스, 현식, 자얀, 범수, 웨인, 규민 각자만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연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어 세 번째 주자인 씽, 다빈, 리오의 콘셉트 포토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디엑은 지난 3월 데뷔해 6개의 싱글과 1개의 EP 앨범을 발매하며 무서운 속도로 가요계에 자리를 잡았다.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날로 치솟는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소디엑은 지난 7월 인도네시아 ‘텔콤셀 어워즈 2023’에 특급 게스트로 출연해 엔딩 무대를 장식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영역에서도 강한 대세 아이돌임을 증명했다.
소디엑의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ONLY FUN’은 오는 10월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