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8일] 미리보는 KBS뉴스9

KBS 2023. 10. 18. 20: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자 병원 피격 500여 명 사망…누가 쐈나?

가자 지구의 병원이 폭격을 받아 환자 등 500여 명이 숨졌습니다. 팔레스타인은 민간인을 겨냥한 이스라엘의 전쟁 범죄라고 비난했고,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무장단체의 소행이라며 공습을 부인했습니다.

이슬람 국가들 바이든과 회담 취소…혼돈의 중동

전쟁 중재를 위해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이스라엘을 방문했지만, 병원 참사에 분노한 이슬람 국가들은 예정된 회담을 취소했습니다. 중동 정세가 중대 변곡점을 맞았습니다.

[단독] 의심스럽던 그 클럽…‘마약 투약’ 있었다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집단 마약 투약이 의심된다는 KBS의 보도 이후, 문제의 클럽을 수사해 온 경찰이 마약을 투약하고 거래한 14명을 무더기로 검거했습니다.

영구임대아파트에 ‘페라리’…자격 어겨도 거주

자산 기준 등 입주 자격이 엄격한 영구임대아파트에 페라리 같은 비싼 차를 가진 주민이 적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준을 어겨도 버젓이 살 수 있는 이유가 뭔지 취재했습니다.

[단독] 현대차 출신이 현대차 심의…“이해 충돌”

자동차에 하자가 있는지 따지는 정부 심의 기구에서 현대차 출신의 민간 위원들이 현대차를 심의해왔습니다. 이해충돌로 규정 위반이지만 수년간 반복됐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