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식감 그대로’ 한국인 입맛에 맞춘 프리미엄 햄

기자 2023. 10. 18. 1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유럽식 프리미엄 슬라이스 햄 육공육은 고기 식감을 그대로 살려 전문점 수준의 풍미를 구현했다.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델리 미트 브랜드 육공육(六工肉)이 미식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CJ제일제당은 브런치·와인 안주 등에 적합한 유럽식 프리미엄 슬라이스 햄 3종을 최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유럽식 프리미엄 슬라이스 햄 3종으로 육공육 잠봉 슬라이스, 이탈리안 슬라이스, 등심 슬라이스다.

나트륨이 낮은 안데스 소금으로 저온 숙성하고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고기 식감은 그대로 살려 전문점 수준의 풍미를 구현했다.

이탈리안 슬라이스는 고기에 파프리카·양파·고추 등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채소들을 훈연해 부드러운 단맛과 매콤한 풍미를 살렸다. 치아바타와 야채를 곁들여 이탈리안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거나 파스타 토핑, 와인 안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등심 슬라이스는 기름기가 적은 국내산 알등심 살코기를 발라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프랑스식 햄 잠봉 슬라이스는 돼지고기 뒷다리살의 부드러운 고기 식감을 그대로 살렸으며 큼지막한 크기로 출시돼 1장으로도 풍성하게 잠봉뵈르 샌드위치, 크로크 무슈 등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데니쉬 식빵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교토마블과 협업한 제품도 선보인다. 육공육 슬라이스 햄과 후랑크 등을 활용한 잠봉크림 굴뚝파이, 로인뵈르 샌드위치, 킬바사 굴뚝파이 등 컬래버레이션 메뉴 10종을 신용산역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마블베이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