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도 단위 정밀 ‘온도 조절 매트’ 숙면에 안성맞춤
질 좋은 수면을 위해 다양한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다양한 기업에서 숙면을 돕는 슬립테크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경동나비엔은 온도에 대한 남다른 기술력을 바탕으로 나비엔 숙면매트를 출시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0.5도 단위의 정밀한 온도 조절 기술을 바탕으로 개인의 체질마다 다른 최적의 숙면온도를 구현한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따뜻함을 제공하는 단순 보조 난방기구를 넘어 사용자의 숙면을 돕는 수면 파트너로 매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숙면매트 온수와 숙면매트 카본 2종으로 출시돼 소비자의 취향에 따른 선택지를 넓혔다. 포근한 따뜻함을 선호하는 고객은 온수매트를, 편리한 사용을 선호하는 고객은 카본매트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차별화되는 포인트다.
숙면매트 온수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대를 선도해 온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데워진 물이 매트 안을 순환하며 온기를 전달하기 때문에 건조하지 않고, 포근한 온열감이 오래 유지된다.
특히 본체에서 나가는 물의 온도와 매트 순환 후 돌아오는 물의 온도를 실시간으로 체크하는 듀얼온도센싱 기능 덕분에 밤새 사용자가 설정한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숙면매트 카본은 편리함에 안전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교류 방식이 아닌 직류 방식의 열선 연결과 분리형 어댑터를 적용해 유해전자파로부터 안전하다. 카본 성분이 함유된 열선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으로 복사난방이 이뤄져 깊은 온열감을 전달한다.
0.5도 단위의 온도 조절은 물론 최초 가동 시 설정한 온도까지 더욱 빠르게 도달하는 빠른 난방 모드와 함께 분리난방 기능도 갖췄다.
김용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앞으로도 경동나비엔은 숙면매트 시장을 선도하며 숙면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프고 계속 커지는 켈로이드 흉터··· 구멍내고 얼리면 더 빨리 치료된다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3200억대 가상자산 투자리딩 사기조직 체포… 역대 최대 규모
- 머스크가 이끌 ‘정부효율부’는 무엇…정부 부처 아닌 자문기구?